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 본문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

한 때, 모 드라마의 여주인공이 착용해서 유명해진 모자 브랜드 '헬렌 카민스키'~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가 있겠지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은 '비앙카(bianca)'다. 머리 부분이 없고 밴드와 모자앞에 햇볕을 가리는 챙만 있는 스타일이더라.



주변에서 흔히 등산을 다니거나 밭에서 일하는 아줌마(?)들이 많이 선호하는 그런 모자인데.. 헬렌 카민스키라서 아주 고급져 보인다 ㅎㅎ 신세계 백화점 센터시티점에서 구매한 이 모자의 가격은 171,000원!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1


헬렌 카민스키는 1983년에 호주에서 창립된 브랜드다.


원래 평범한 주부였던 창립자가 자녀들이 햇볕에 타지 않도록 '라피아(야자수 섬유)'를 사용해서 수공예 모자를 만들었는데..그게 알려지면서 본인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탄생!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2


챙 왼쪽을 보면 헬렌 카민스키 제품임을 보여주는 금속 로고가 박혀있다. (밴드부분에도 큼직한 'HELEN KAMINSKI'가 표시되기 때문에.. 누가봐도 헬렌 카민스키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3


정확한 상품명이다. 헬렌카민스키 비앙카(bianca) 블랙로고! 외선 차단지수 UPF가 50+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4


모자 안쪽을 보면 밴드부분에 태그가 달려있다. 챙은 100% 라피아(RAFFIA) 소재다.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5


라피아 소재는 절대 물에 씻거나 표백, 드라이 크리닝을 해서는 안된다.


어떻게 보면 관리가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비가 많이 오는 날에 착용을 하거나 물에 빠뜨리지 않는 이상 큰 문제는 없을 듯 싶다.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6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받은 헬렌 카민스키 품질 보증서(1년 유효)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7


보증서에도 라피아 소재의 취급 시 유의사항이 명시되어 있다. 사계절로 구분되어 관리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8


뽀대나는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챙의 길이는 10.5cm~ 둘레는 57.5cm. 라피아 부분은 공장에서 찍어내든 만든게 아니라 모두 수작업이다.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블랙로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다9


촘촘하게 바느질된 라피아의 안쪽. 여자라면 나이에 관계없이 깔끔하고 예쁘게 착용할 수 있을 듯.


'헬렌 카민스키'라는 브랜드가 자연주의와 수작업, 개성있는 디자인을 강조하기 때문에 모자치고는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은 분명히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