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 본문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

예전에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던..가성비 최강의 떡볶이집이 있었다. 한끼가 아닌 두끼 이상을 먹으라는 의미로 가게 이름도 '두끼'다 ㅎㅎ


아마 2016년쯤에 처음 등장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전국 각지에 분점이 상당하다. 외국에도 진출했다는 이야기도..



암튼 가성비 덕분에 주 고객층은 어른들보다는 어른 학생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그런지 교복입은 중고등학생들도 상당하다.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1


창원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8층 식당가에 있는 '두끼'~ 부페식으로 운영되고 있고.. 성인 1인당 8,900원이다. 학생들은 1,000원 더 저렴하다.


겨우 이 정도의 가격에 떡볶이를 무제한으로 부침하게 먹을 수 있다니 ㅎㅎ 오뎅, 튀김, 밥 등의 포함된 사항이다. 음료도 무한 리필~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2


2019년 3월 23일 오후 6시~ 어? 그런데 사람이 왜 이렇게 많았을까?


이곳에 여러번 갔었지만.. 대기표를 받고 10여분 기다리기는 이번이 처음.. 정말 종잡을 수 없는 백화점 분위기. 그만큼 이 날은 롯데백화점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3


우리가 안내받은 테이블은 외부 복도 바로 옆.. 로렌의 뒤에는 학생 5명이 앉았는데..어찌나 시끄럽던지 ㅠㅠ 그런데 좀 멍청하더라.


어떤 애는 바닥에 떡볶이 육수를 쏟질 않나..또 어떤 애는 스마트폰 만지다가 복도쪽으로 떨어뜨려서 대기중이던 여자분이 주어주질 않나 ㅋㅋㅋ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4


로렌이 가져온 떡볶이 내용물~ 떡 종류는 정말 다양하다. 그 외 쏘세지, 오뎅, 파, 감자, 수제비 등등.. 기호에 맞춰서 넣으면 된다^^양념도 본인이 조절할 수 있고.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5


로렌이 떡볶이 재료와 오뎅을 가져온 사이에 난 튀김을 담아왔다. 감자, 닭고기도 있었지만,김말이 튀김이 제일 맛있다. 다른 건 그럭저럭..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6


허겁지겁 먹는다고 별로 찍은 사진은 없다. 계란 두 개도 떡볶이 소스속에 ㅎㅎ


학생들이 정말 좋아하는 '두끼' 가성비 최고!7


두끼에서 먹은 떡볶이의 마무리는 볶음밥~ 남은 떡볶이와 소스를 최대한 많이 덜어내고 밥재료를 탁~ 털어 넣어서 열심히 볶아주면 된다.


그런데 확실히 '떡'을 먹으면 배가 금방 불러온다. 두끼의 가성비만큼은 먹었지만.. 더 많이 못먹어서 아쉽기도~학생들이 이곳을 정말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