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

지난 10월에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기~ 얼마전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기 직전에 제주도 여행을 또 갈뻔했었는데.. 요즘 여행을 거의 가지 못하는 상황이 아쉽고.. 어서 빨리 원상회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런데 그 동안 뭘했는지.. 수개월전 여행 사진을 아직도 올리지 않았다니 ㅠㅠ 아무튼 4박 5일간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날에도 어김없이 예쁜 카페에 들렸다.

 

 

렌트카를 반납하기 전, 마지막으로 들렸던 곳은 구좌읍에 있는 '그계절'이라는 카페다. 가던길에 걸어서 카페까지 가는 뚜벅이 여행자들도 보였다. (나같으면 못함 ㅠㅠ)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1

카페 건물 바로 앞마당에 주차를 끝내고, 제주도 그계절 카페에 들어간 시간은 2019년 10월 21일 오후 3시 40분~ 내부로 들어가니.. 식물이 상당히 많다^^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2

이렇게 카운터쪽에서 현관문 방향을 바라보면 마치.. 예쁜 온실속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다. 로렌은 또 이런 카페를 어떻게 찾아낸건지 ㅎㅎ 신기하다.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3

이름 모를 식물들~ 역시 사람은 녹색 식물을 많이 봐줘야 정신건강에 좋다.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4

제주도 그계절 카페에서 주문했던 음료들이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하나와.. 이름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 시원한 탄산수(?) (이래서 여행다녀오면 곧바로 정리해야 함)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5

이곳에 있는 화분들은 대부분 토분이더라~ 시멘트 바닥과 사뭇 잘 어울리는 느낌~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6

인스타그램용 사진찍기 놀이 ㅎㅎ 흠.. 이렇게 사진으로 봐도 저게 무슨 음료였는지 감조차 잡을 수 없다. 혹시 자몽 에이드? 암튼, 달달하고 시원했던 기억뿐~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7

제주도 그계절 카페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많이 알려졌을 듯~ 요즘 젊은 세대들 대부분이 그런 것 처럼^^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8

식물원 분위기의 그계절 카페.. 역시 현관문 방향이 제일 예쁘다. 이 정도의 분위기라면, 여성들의 취향저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밖으로 나가자 마자 오른편에는 '공방'같은 건물이 따로 있는 것 같더라.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9

지난 2017년 11월쯤에 오픈했다는 카페의 외관~ 얼핏보면 누군가의 작업실처럼 보이기도..벽밑에 큰 거울이 하나 보이는데..

 

제주도 그계절 카페~ 숲속에 들어간 기분10

오랜만에 우리 부부도 이렇게 거울 인증샷에 성공^^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5시반까지만 영업하는 제주도 그계절 카페의 휴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다고 함..

 

✅제주 그계절 카페 찾아가는 방법

 

그계절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1 · 블로그리뷰 1,165

m.place.naver.com

✅제주카페 '레드브라운' 진한 핸드드립 커피에 반하다

 

제주카페 '레드브라운' 진한 핸드드립 커피에 반하다

10월 제주여행의 3번째 숙소였던 '라림부띠끄 호텔'이 있던 제주 안덕면 대평리..예전에 물고기카페에 간다고 두번이나 대평리를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뭘했는지.. 이 마을에 핸드드립 커피를 파

gong6587.tistory.com

✅제주 카페 록록(LOK LOK)~위치가 끝내주네

 

제주 카페 록록(LOK LOK)~위치가 끝내주네

거의 4년만에 다녀왔던, 제주도 가을 여행~ 우리는 변함없이 여기 저기 다니며 예쁜 카페 탐방에 나섰다. 여행 첫 날을 제외하고는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었기에.. 여행내내 행복만 가득했다^^ 오

gong658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