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청소기 모델이 v11까지 나온 상태지만, 오래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v8의 인기는 여전하다. 가볍게 개선된 모델로 새롭게 출시할 정도면.. 그만큼 기존 사용자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다는 반증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이라는 신제품이 2020년초에 출시했다.

 

 

기존 모델보다 40% 작아지고, 40% 가벼워졌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고.. 가격대도 생각보다 높지 않은 편이다. (2020년 5월 현재 인터넷 최저가격이 500,000원 이하)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1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에 가서 가격 문의를 했더니.. 확실히 조금 비싼 편이라.. 배송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인터넷을 통해 구매했다.

 

👉︎최저가 비교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2

포장 박스를 개봉한 모습~ 설명서도 심플하고 구성품도 생각보다 별로 없다.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3

다이슨 전용 벽걸이 도킹 스테이션도 설치했다.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6시간~ 중량 2.15kg (원래 v8의 무게는 2.55kg) 사이즈는 높이 250mm, 길이 1,284mm, 너비 220mm다.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4

한 손으로 잡아본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확실히 v8보다 가겹긴 가볍다. 그런데 약간 장난감같은 느낌도 든다 ㅎㅎ 체감상으론 파워가 더 강력해진 것 같더라.

 

실제로 '일반모드' 사용시 최대 40분간 강력한 출력이 유지된다.(니켈 코발트 알루미늄 배터리-6셀 리튬 이온) 품질보증 기간은 2년.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5

먼지를 빨아올리는 파이프의 직경도 짧아졌다. 기존 제품보다 더 가벼워지기 위해서 항공기 제작용 6061 알루미늄을 채택했다고 한다.

 

2020년 현재..다이슨 청소기 가운데, 가장 가겹고 소음이 적다. 다이슨을 처음 구매하는 분들에겐 이게 가장 큰 매력일지도..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6

먼지통도 조금 작아진 느낌이다. 최대 110,000rpm의 속도로 빠르게 회전하며 115 에어와트의 강력한 흡입력을 생산하는 청소기다.

 

'싸이클론'이 만들어내는 최대 79,000g의 중력가속도가 먼지를 먼지통으로 분리시키며, 필터가 전혀 막히지 않고~ 흡입력 저하가 없다.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

 

✅다이슨 v8 먼지통 비우는 방법

 

다이슨 v8 먼지통 비우는 방법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다이슨 v8은 지금까지 사용해본 무선청소기중에서 가장 흡입력이 세고 실용성과 사용빈도가 높은 것 같다. 그런데 일반 청소기보다는 먼지통의 용량이 작다는(

gong6587.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7

충전용 도킹 스테이션 밑부분에는 함께 포함된 부속품을 끼워서 보관할 수 있다. 청소할 때 사용 빈도가 높은 것을 끼워두는 것이 좋다.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8

로렌이 사용중인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0.3 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9.97% 잡아낸다고 한다. v8과 비교하면 많이 가벼워진 편이라.. 팔이 아프다거나 무게때문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9

기본 장착된 '슬림 소프트 롤러 클리너 헤드'~ 평상시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분인데.. 기존 제품과 폭은 똑같지만, 더 작아지고 가벼워졌다.

 

👉︎실시간 최저가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10

제일 신기했던 부품은 LED가 장착된 '라이트 파이프 크레비스툴'이다. 청소기를 켜는 순간, 어두운 곳에서도 먼지가 숨은 곳을 미리 알려주기 때문에 쉽게 먼지를 잡아낼 수 있다.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11

냉장고와 벽사이의 공간.. 라이트 파이프 크레비스툴를 장착하고 들이대니.. 정말 더럽다. 먼지가 수북수북 ㅠㅠ

 

다이슨 청소기 v8 슬림~ 놀라운 가벼움12

공기청정기 외부 필터에 붙은 먼지 제거에는 '콤비네이션 툴'이 최고~

 

✅다이슨 헤드 청소하기~V8 소프트롤러 분해방법

 

다이슨 헤드 청소하기~V8 소프트롤러 분해방법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성능'만큼은 최고인 '다이슨(dyson)' 청소기도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평소에 사용후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장착되는 '소프트롤러 헤드'의 경우

gong6587.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냄새 제거방법(프리필터 교체+방향제)

 

다이슨 청소기 냄새 제거방법(프리필터 교체+방향제)

비싸긴 하지만.. 성능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다이슨 청소기'.. 우리 부부가 이 청소기를 사용한지도 벌써 4년이 다되었네요. 다이슨의 구조상 두 개의 필터가 장착되어 있는데.. 정

gong6587.tistory.com

✅다이슨 무선청소기 벽걸이 충전방법

 

다이슨 무선청소기 벽걸이 충전방법

거의 5년정도 사용한 에르고라피도 무선청소기가 또 다시 맛이 가기 시작~ 예전에도 배터리 수명이 다되어서 서울까지 가서 교체했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전원 버튼에도 이상이 생긴듯 했다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