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로 떠오른 신용카드가 있었으니.. 다름이 아닌 '현대카드'입니다. 불과 몇 년 전부터 코스트코와 독점 제휴를 맺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별다방과도 독점 제휴를 맺은 모양이에요.
스타벅스 별포인트 적립률이 상당히 높은 '스타벅스 현대카드'가 그 주인공입니다.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총 5가지 디자인이 있던데..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탐날 정도로 디자인이 예쁩니다. 실제로 사용할 때마다 자기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듯하네요.^^
이미 사용중이던 현대카드를 바꿀 목적으로, 인터넷에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따로 요청했습니다. 약 5일 내 원하는 주소지에서 수령할 수 있더군요. 저 같은 경우는 집이 아닌 회사에서 직접 수령했죠~
카드 봉투의 뒷부분입니다. 영어로 경고문구가 보이네요 ㅎㅎ 엄청 핫함~ 모든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봉투속에 들어있던 내용물들입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관련 설명서와 가이드북.. 회원 약관 등이 보이네요.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 상관없이 30,000원입니다. (기본 연회비 10,000원 + 제휴 연회비 20,000원) 연회비는 카드 발급시점에 미리 청구된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사용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미만이라면 당월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난 11월 행사때는 스타벅스에서 5만 원만 적립해도 별포인트 100개가 제공되는 행사가 있었죠^^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 예쁘네
스타벅스 별포인트 적립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보이네요. 당월 이용금액 3만 원 누적 시마다 스타벅스 별 1개가 적립되는데요.. 조건 충족 시에만 해당됩니다.
카드를 수령해서 사용하기전에.. 서명인 필수!
해외 사용시.. 마스터 1%, 비자 1.1%의 국제 수수료와 현대카드에서 부과하는 해외 서비스 수수료 0.18%가 합산되어 원화로 청구됩니다. (해외에서는 현지 통화로 결제하는 것이 유리함)
로렌이 선택한 디자인의 스타벅스 현대카드가 보이네요^^
오른쪽에는 카드 한도 금액과 결제일, 결제은행, 계좌번호 등이 명시되어 있네요. 본인이 직접 수령했다면 별도의 카드 등록은 필요 없고요.. 그냥 사용하면 됩니다.
한 손으로 잡아본 스타벅스 현대카드~ 예쁘죠?^^ 카드 사이즈는 약 85mm x 54mm~ 현대카드가 좋은 점은 예전의 카드처럼 돌출된 부분이 전혀 없다는 사실이에요. 그래서 진짜 깔끔합니다.
마그네틱 부위가 별마크로 표시되어 있고.. 카드 번호, 유효기간, cvc 번호가 단순히 글자로 표기되어 있어요. 교통카드 기능 추가 및 비자 or 마스터는 본인의 선택^^
사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앱에 등록시켜 사용하기에.. 스타벅스에서 실제로 사용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평상시에 다른 곳에서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그만큼 별포인트가 점점 많이 쌓이게 되고~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거의 공짜로만 마실 수 있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