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스타벅스'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관심이 많은 편은 아니다.

 

그런데 어느 날 지인이 스타벅스 쿨러 또는 랜턴을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를 선물 주더라^^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천천히 받으면 되겠지.. 하고 여유를 부리다가 기간이 얼마 남지 않는 상황..

 

 

여러 번의 실패를 경험하고 드디어 예약 수령에 성공했다. 우리의 선택은 서머데이 그린 쿨러!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1

평일 저녁까지 찾아가야 했기에.. 내가 아닌 로렌이 혼자서 '김해 신세계백화점'까지 찾아가서 수령했다.

 

박스 부피가 켜서 위 사진 속에 보이는 부직포 가방까지 구매했다.(2,500원) 어떻게 보면 이것도 마케팅 전략 중 하나인 듯..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2

부직포 가방에서 꺼낸 스타벅스 프리퀀시 사은품 '서머데이 그린' 쿨러 포장박스~ 핑크색을 받으려는 분들이 훨씬 많은 듯.. 하지만 스타벅스는 역시 '녹색'이 진리!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3

박스를 개봉한 순간이다.. 비닐과 스티로폼에 쌓인 녹색 쿨러의 윗부분이 보인다.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4

쿨러 뚜껑 위에 'STARBUCKS'라는 큼직한 글씨가 선명하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 그린 쿨러의 외부 크기는 폭 38.5cm, 길이 23.2cm, 깊이 25.4cm~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성공 팁!

 

스타벅스 앱을 통해 프리퀀시 예약을 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라고 한다.

 

하지만. 워낙 수요가 높기 때문에(랜턴보다 쿨러 예약이 훨씬 많음) 예약 오픈 시간 후에 금방 매진된다. 그래서 오픈 시간 전에 미리 접속해서 대기해야 하더라.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5

7시가 오픈이니까 대략 10~15분 전에 접속해서 대기하는 게 좋다.

 

하지만, 이렇게 접속 대기를 해도 어떨 때는 6시 59분에 접속되어서 대기순서가 밀리거나.. 어떨 때는 7시 10분쯤에 접속되기도 한다.

 

항상 똑같이 않다는 이야기다. 접속자 수도 매일매일 다르니 어쩔 수 없다.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6

눈뜨자마자 오전 6시 50분부터 접속 대기했는데.. 7시 10분쯤 예약 페이지 연결에 성공했다.

 

내 주변의 '가까운' 그리고 '예약이 가능한' 매장을 검색했더니.. 창원은 전혀 없고~ 대부분 김해 쪽이더라.

 

이런 상황이 오면, 절대로 고민하면 안 된다.. 눈에 보이면 바로 예약 버튼을 눌러야 한다. 신세계백화점 리저브 매장이 보여서 바로 예약 성공!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7

쿨러의 부속품으로 '컷팅 보드'가 포함되어 있다. 내부에 끼워서 보관해도 되고.. 도마로 활용해도 좋을 듯하다. 크기는 폭 20.7cm, 길이 16.2cm, 깊이 0.45cm~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 그린 쿨러 리뷰

 

 

사실.. 퀄리티가 엄청 높은 그런 제품은 아니다. 단지.. 스타벅스 로고와 글씨가 큼직하게 박혀있고 쉽게 구하기 어려워.. 희소성이 있을 뿐^^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8

스타벅스 쿨러 뚜껑 고정 걸이.. 홈에 걸고 내리는 심플한 구조~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9

뚜껑을 개방한 상태의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 그린 쿨러~ 내부 사이즈는 폭 30.4cm,  길이 19.2cm, 깊이 20.4cm~ 포장박스만 보면 엄청 커 보이는데.. 막상 본체는 생각보다 크진 않다.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10

내부에 두 개의 홈이 보이는데.. 여기에 컷팅 보드를 끼울 수 있다.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11

그 외에 장식용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다.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별로 예쁘진 않음.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12

빛이 비쳐야만 제대로 보이는 스타벅스 로고.. 평상시에도 잘 보이는 디자인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다.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13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 그린 쿨러의 스티커는 폭 3.14cm, 길이 40cm며.. 위 사진에 보이는 위치에 붙이라고 권장한다.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그린-아이스박스-14

이렇게 붙이면 되는데.. 저 스티커가 너무 쉽게 떨어진다. 일부러 뗀 것도 아닌데.. 시간이 지나면 벗겨짐 ㅠㅠ

 

이동시 필요한 쿨러 손잡이 부분은 스펀지 재질인데.. 이 부분도 나중에 삭아서 떨어질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아무것도 담지 않은 상태의 쿨러 무게는 1.7kg~ 용량은 약 11리터~

 

✅서울에 진짜 스타벅스 별다방점이 있었네

 

서울에 진짜 스타벅스 별다방점이 있었네

스타벅스를 두고 '별다방~ 별다방~'이라는 애칭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별다방'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지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처음에는 누군가 재미로 장난

gong6587.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데이 쿨러는 인기 아이템이라서, 이벤트 기간이 끝나더라도 또 다음 이벤트에 제공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 보인다.

 

✅도쿄 나카메구로 강따라 걷기~그리고 엄청난 스타벅스

 

도쿄 나카메구로 강따라 걷기~그리고 엄청난 스타벅스

일본 도쿄 나카메구로 지역은 '벚꽃'이 만개한 시즌에 가면 엄청난 인파로 붐빈다고 하더라. 하지만 우리 부부가 찾아갔던 시기는 5월 중순이었고.. 당연히 벚꽃은 전혀 볼 수 없었다. 이곳에 가

gong6587.tistory.com

✅스타벅스 1호점과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시애틀,캐나다 로키 일주 7일-1일차)

 

스타벅스 1호점과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시애틀,캐나다 로키 일주 7일-1일차)

시애틀 센터를 떠나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도착한 시간은 2016년 12월 5일 오후 3시 13분경이었다. 가이드가 주차할 곳을 못찾아서 조금 헤매긴 했지만 다행히 스타벅스에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