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에 딸기잼을 듬뿍

우리 주변에는 '밀가루'를 사용하는 음식들이 상당히 많죠? 그런데 병원 치료 때문에 밀가루 음식을 먹어선 안 되는 상황이라면 정말 난감합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든 유명 스낵 가운데, '통밀'을 재료로 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은 편인데요~ 아무래도 이탈리아가 '밀'이 주식인 나라라서 그런지.. 이런 류의 제품도 많이 만드는 모양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밀과는 다르게 '통밀'의 경우는 칼로리 자체가 낮고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이 글은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을 딸기잼과 함께 먹었던 경험담이에요.

 

미주라_토스트_비스켓_딸기잼_바르기_1

위 화면속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입니다.(MISURA TOAST) 생긴 모양이 완전 식빵과 똑같아요.

 

완전 100% 통밀을 사용했고, 특이하게도 구워진 상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아쉬운 건, 별도로 발라먹는 소스는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죠.

 

미주라_토스트_비스켓_딸기잼_바르기_2

위와 같이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비닐 1세트에 12개씩 담겨있는데요~ 1봉지는 3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3세트죠.

 

미주라_토스트_비스켓_딸기잼_바르기_3

봉지 후면에 있는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이 320g(약 9g x 36조각)이며~ 1조각이 32kcal에 불과합니다. 영양성분 비율을 살펴보니까.. 나트륨, 탄수화물, 식이섬유의 함유량이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320g : 네이버 쇼핑

 

search.shopping.naver.com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과 딸기잼의 조합은?

 

 

미주라_토스트_비스켓_딸기잼_바르기_4

기호에 따라서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에 크림치즈를 발라먹어도 되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그냥 먹어도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딸기잼'을 발라 먹는 편이 제일 괜찮더라고요. 나이가 드니까 요즘 단 음식이 많이 당겨서 그런지..

 

미주라_토스트_비스켓_딸기잼_바르기_5

식빵 모양이지만, 일반 식빵보다는 작은 사이즈의 미주라 토스트~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통밀'이라서 식감이 일반 식빵보다 퍽퍽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고소하고 괜찮더라고요.

 

미주라_토스트_비스켓_딸기잼_바르기_6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을 먹을 때 사용한 딸기잼은 오래전에 와이프가 만들었던 딸기잼입니다. 언제 만들었는지 기록이 되어 있지 않지만.. 맛은 변함없더군요^^

 

딸기잼을 듬뿍 펴 바른 상태의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을 제 손으로 잡은 토스트의 크기를 보세요. 실제 크기가 짐작 가시죠?

 

꼭 딸기잼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잼류라면 적극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용으로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을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일반적인 밀 제품과는 다르게 칼로리가 낮은 이유가 큰 듯 합니다.

 

✅딸기 효능과 맛있게 먹는 방법

 

딸기 효능과 맛있게 먹는 방법

해마다 1월에서 5월이면 '딸기'가 제철인데요.. 원래부터 '달달한' 맛을 내는 녀석이라서 그런지 어린 아이에서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죠. 딸기는 원래 남미의 '칠레'가

gong6587.tistory.com

✅딸기청 달콤하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딸기청 달콤하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집 근처에 산책을 나갔다가 돌아오던 길에.. '딸기'를 왕창 할인해서 팔고 계시던 트럭 아저씨의 유혹에 넘어가 1kg 딸기를 무려 5박스나 구매했다. 원래 딸기는 구매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gong6587.tistory.com

✅거부하기 힘든 사과잼과 식빵의 조합

 

거부하기 힘든 사과잼과 식빵의 조합

마멀레이드라고도 불리기도 하는 '사과잼'을 직접 집에서 만들어보면, 생각했던 것보다 크게 어렵지 않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다^^ 수제로 만든 사과잼에 맛을 들이게 되면, 마트에서 판매하는

gong658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