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를 어둠의 경로를 통해 설치했다면, 누구나 윈도우 정품인증 관련 메시지를 우연찮게 접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아무것도 모르면 당황하기 쉬운데요~
예전부터 KMSauto라는 곳을 이용하면 크랙을 통해서 윈도우 정품인증을 쉽게 받을 수 있더라고요.
KMSauto는 윈도우 구버전, 신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적용이 가능하도록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윈도우10이 설치된 데스크탑을 오랜만에 켰더니, 바탕화면에 '윈도우 정품인증'관련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화면 우측 밑에 이런 메시지가 보인다고 윈도우 자체를 사용할 수 없는 건 아니지만.. 상당히 보기 싫죠^^
KMSauto를 이용해보자!
아마도 이곳은 '윈도우'나 '오피스' 정품인증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죠.
위 화면이 바로 'KMSauto' 홈페이지입니다. 정말 다양한 버전의 유틸리티가 제공되고 있어서 도대체 뭘 받아야 할지 고민할 수 있는데.. 그냥 다 무시하시고~
접속한 홈 화면에서 마우스 드래그로 조금 밑으로 내려가 보세요. 그러면 가장 최신 버전(lastest Version)의 윈도우 정품인증 크랙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인증을 받았다가 또 다시 정품인증 메시지를 접하고 다시 인증을 받으려는 분들도 무조건 최신 버전을 권장합니다.
※만약, 위 링크가 열리지 않는다면 VPN 우회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컴퓨터로 다운로드된 KMSauto 최신 버전 압축파일을 해제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비번은 windows입니다. 포함된 파일 속 txt 파일에도 영어로 적혀있네요.
윈도우 정품인증 크랙 사용시 주의할 점!
일단, 컴퓨터에 설치된 백신 프로그램을 모두 꺼두시기 바랍니다. 어떤 백신 프로그램은 크랙 파일을 인지하지 마자, 바로 삭제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면 설치조차 못하니 난감하겠죠 ㅠㅠ
백신 프로그램을 잠시 꺼둔 상태에서 KMSauto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세요.
상당히 심플한 인터페이스의 KMSauto 윈도우 정품인증 크랙~ 정상적으로 실행되면 Activation을 클릭!
Activation은 윈도우, 오피스용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실행시켜 주면 되겠죠. 여기서는 윈도우 정품인증이 목적이기때문에 Activate Windows를 실행합니다.
파란색 창에 KMS 서버 관련 다양한 명령이 실행되고 successful로 표시되는데.. 마지막에 'Product successfull activated'라는 메시지가 보이면 윈도우 정품인증 크랙 적용이 끝난 겁니다.
KMSauto를 끈 다음, 윈도우 시스템 속성을 통해 확인해보면 정품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랙 설치후 윈도우 바탕화면을 다시 확인한 모습입니다. 오른쪽 하단부에 표시되어 있던 정품인증 관련 메시지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죠?
실제로 해보시면 속이 후련합니다. 윈도우 정품인증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바탕화면 '이 windows는 정품이 아닙니다(빌드 7601)'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