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격 인상이 걱정돼서, 계속 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예전에 '공유 플랫폼'을 통해서 가입을 할 경우,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약 1년 전에 가입했던 겜스고 넷플릭스 갱신일이 벌써 도래했더라고요.

 

 

갱신, 신규가입의 금액 차이는 사실상 없습니다만.. 갱신을 하게되면, 기존 계정을 계속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겜스고 넷플릭스 갱신으로 1년 할인 구독받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에요.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1

겜스고에서 보내온 최근 이메일입니다. 5일 후에 만료된다는 넷플릭스 구독 관련 내용이네요.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겜스고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가입 당시에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4자리의 인증번호를 통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겜스고 가격조회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2

로그인 하면, 화면 제일 위에 '1개의 프로필 계정이 곧 만료됩니다. 재 연장 여부를 확인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보일거에요. 저 부분을 클릭하셔도 되고..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3

화면 우측 상단 계정 메뉴를 통해서 '구독'에 들어가셔도 됩니다.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4

겜스고에서 확인해 봤더니, 넷플릭스 계정 만료기간이 약 5일 정도 남은 상태네요.

 

5일간 기다렸다가 기간을 꽉 채운 다음에 갱신해도 상관없고 바로 진행해도 상관없습니다. 본인 선택이니까요^^ 제일 위에 보이는 '재연장하기'를 누릅니다.

 

겜스고 넷플릭스 1년 저렴하게 구독해서 사용해 보자

 

 

겜스고에 처음 가입하면, 넷플릭스 구독이 1개월도 가입했지만.. '갱신'을 하면 조건이 달라집니다. 아래 화면을 보세요~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5

보다시피.. 3개월, 6개월 12개월 이렇게 3가지 기간 중 하나를 정해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3개월 기준 요금이 10.77달러(프리미엄 기준)이지만~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 쿠폰 입력을 통한 추가 할인이 가능해요^^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6

구독기간을 12개월로 변경할 경우, 겜스고 넷플릭스 요금은 37.77달러입니다.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7

겜스고에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 하단에 움직이는 쿠폰 아이콘이 보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모르고 지나치면 정말 바보겠죠? 넷플릭스 3%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8

겜스고 넷플릭스 갱신 1년 구독 요금에 3% 할인 쿠폰을 적용했더니 1.13달러가 할인됨을 알 수 있습니다. 할인된 금액은 36.64달러~

 

그런데,  프로모션 코드와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네요. 하나씩 적용해 보고 할인율이 높은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9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는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보세요.

 

6% 할인이 적용되어, 겜스고 넷플릭스 1년 요금이 35.50달러(프리미엄 기준)가 됩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결제하는 비용과 비교해 보시면 실제로 엄청 저렴하다는 사실을 놀라실 거예요.

 

이렇게 결제하면 앞으로 1년 동안은 요금 결제 부담 없이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겠죠~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10

결제방식에도 변화가 있었던 것 같네요. 예전에는 분명히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수수료'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습니다. 갱신해서 그런 건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번에도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했는데요. 달러가 아닌 원화로 결제가 됩니다. 47,786원(당일 환율 기준)이고 여기에 아마 환전수수료까지 포함된 듯하네요.

 

겜스고_넷플릭스_갱신_할인_가격_11

겜스고에서 결제 후 넷플릭스 구독 연장 시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갱신 만료일을 정확하게 알아둔 다음에 갱신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 글 제일 윗부분에도 언급했지만, 갱신 전에 5일 정도 남겨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바로 갱신 결제를 했더니 5일 치 분량의 요금이 사라지더라고요.

 

👉︎실시간 넷플릭스 가격확인

 

남아있는 기간의 요금을 분할해서 환급해주지 않을까? 했는데.. 이미 갱신을 해린 상태라면 환급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구독권의 실제 사용 기간이 갱신 결제 시점부터 바로 적용되기 때문이에요. 넷플리스 요금을 최대한 할인해서 이용하고 싶다면 겜스고를 추천드려요^^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만원도 안되는 가격(1개월)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만원도 안되는 가격(1개월)

넷플릭스 가격이 비싸져서 계속 봐야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입니다. '계정 공유' 사이트 알고 계신가요? 사실 찾아보면 그런 사이트들이 많은데.. 가입 과정 계정 이용 과정이 너

gong6587.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등급제한(국가)해제, 성인인증 하기

 

디즈니 플러스 등급제한(국가)해제, 성인인증 하기

수개월 전에 '겜스고'라는 공유 플랫폼을 통해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를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디즈니 플러스에 접속했더니, 이상하게도 한국 콘텐츠와 19금 콘텐츠

gong6587.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조회, 요금제 변경, 해지방법

 

넷플릭스 요금조회, 요금제 변경, 해지방법

전 세계 시청자가 가장 많다는 OTT서비스의 대표주자 '넷플릭스'~ 평소에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OTT서비스가 정말 다양해지다 보니.. 가입자수의 정체 때문일까요? 은근슬쩍 요금을 올리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