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4일..하동 십리벚꽃길을 떠나 찾아간 다음 여행지는 남해군에 있는 다초지 입니다.


다초지로 알려져 있긴하지만 이곳의 정식명칭은 '장평저수지'죠^^
꽃이 화사하게 필때 이곳에 가본건 이번이 두번째에요..로렌은 처음 가봤구요 ㅎㅎ


예전에 다초지를 처음 방문했던 사진들은 이곳에 ☞ 4월 봄꽃들의 향연.."남해 다초지"



토요일 아침시간이라서 주차공간도 여유만만이었죠..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이 점점 많아지는 느낌을 받기도...

해마다 4월이면 튤립,유채꽃..그리고 벚꽃이 장관을 이루기로 소문난 곳이죠..그래서 사진가들도 굉장히 많이 찾아온답니다^^


아침일찍부터 하동십리벚꽃길까지 다녀와서 그런지..배가 조금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노점에서 핫도그랑 닭꼬지로 간단히 요기를 하고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앞에 보이는 남자분은 군밤을 팔고 있습니다^^ 

이곳도 사실 '튤립축제'를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 때문인지 예전보다 사람들이 더 찾아 가는듯하네요~


이제 꽃사진 찍기를 시작할 시간^^



타원을 그리며 정말 이쁘고 탑스럽게 피어난 튤립들의 향연^^



색깔도 가지가지 정말 이뻐서 꺾어가고 싶은 욕망이 ㅎㅎ



개인적으로도 튤립은 참 좋아하는 꽃이기도 합니다..



튤립밭 넘어 장평저수지 건너편에는 벚꽃이 만개중이었죠^^



너나 할것없이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꽃놀이를 즐기는 사람들~



오두막에 135mm렌즈를 장착한 로렌..이 렌즈를 유난히 좋아하는듯^^



다초지는 바로 이런 곳이죠..튤립,유채..그리고 장평저수지 넘어 피어난 벚꽃나무~이 3가지 봄꽃을 모두 만끽할수 있는 그런 멋진 곳이죠^^





그리고 예전에는 없었던것 같은데 재미난 놀이기구가 하나 생겼더군요^^ 

구명조끼를 입은채로 저 의자에 앉아서 페달을 저으며 물위를 떠다니면서 주변의 꽃들을 감상할수 있답니다~ 저희도 한번 타볼걸 그랬나봐요 ㅎㅎ 애들이 정말 좋아할듯..



저기 오른편에 저희가 요기를 했던 노점이 보이네요^^ 초곡마을이라는 커다란 이정표도 보이고..



바로 이렇게 두명이 구명조끼를 입고 페달을 저어서 장평저수지위를 돌아다니는데..땅위에서 꽃들을 보는거랑은 많이 색다를것 같아요~





저기 도로건너편에 있는 커다란 천막들은 아마..이곳이 '축제'의 일환으로 기획된 행사장이라 생긴듯합니다..그래서 주차장도 넓고..주차요원들도 배치되어 있고..



친구들끼리 놀러온 모양이네요^^



유채밭에 들어간 로렌^^



이번엔 튤립밭에 푹빠졌네요 ㅎㅎ




예전에는 튤립과 튤립사이에 물길이 있었는데 이날은 전혀 없더군요..그래서 지나다니기가 한결 편했던것 같음^^




튤립과 유채꽃의 조화~


튤립,유채,벚꽃의 만남 '남해 다초지'




여기까지가 40d로 찍었던 사진들이구요~



이번엔 오두막+135mm로 찍었던 사진들이 이어집니다...역시 단렌즈가 좋긴 좋아요 ㅎㅎ




꽃길을 걷는 사람들..



가족들인가 봅니다^^




바라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봄꽃들의 퍼레이드~~




이건 마치.. 미니어처의 느낌이 드네요 ㅎㅎ



정말 인상적인 장면이에요^^ 어느 임산부와 남편의 행복한 모습...



여류 사진작가(?)인듯한 분도 열심히 튤립을 접사중..



봄이 되면 어디서든 흔히 보게되는 유채꽃..뭉탱이로 폈을때 이 꽃의 장점이 크게 부각되죠^^




로렌이 꽃길을 걸어가네요^^




봄꽃놀이 나온 가족들의 여유로움이 그대로 전해오는 기분입니다^^



저도 유채꽃밭속에 들어가서 찰칵!!^^





탐스러운 튤립^^



삼각대를 세워놓고 튤립밭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던 어느 연인들..



손잡고 꽃길을 걸어가는 연인들도 정말 많이 보이더군요^^ 벚꽃을 제외하고 유채와 튤립은 아마도 5월까진 피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해로 여행을 계획이시다면 이곳 다초지도 빼먹지말고 찾아가셔서 멋진 꽃사진도 찍고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