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7일..창원 CECO에서 열렸던 DIY,핸드메이드 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로렌이 핸드메이드 제품에 평소..상당히 관심이 많았거든요~



인터넷으로 미리 신청했던 무료입장권으로 박람회장에 입성^^ 본인확인후 이렇게 생긴 관람객 인증표를 지참해야 입장과 퇴장이 가능해요~


수많은 핸드메이드 공방들도 서로 서로 경쟁하듯..관심있는 손님들 끌기에 한창^^


부산에 있는 BEXCO의 규모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꽤 넓고 볼거리가 가능한 박람회장이었어요^^




재봉틀에 관심있는 주부들을 위해서 재봉틀 및 다양한 재단 제품들이 할인 판매중...이런 박람회장에서만 누릴수 있는 특혜라고나 할까요^^



개인적으로 신청하면 조그만 제품을 재봉틀을 이용해 실습을 해볼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답니다..로렌도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꽤 걸릴듯 해서 그냥 옆에서 구경하는걸로 만족해야 했어요~




유난히 시선을 끌던 곳..아무래도 위에 줄줄이 달린 '수크레'인형때문에 ㅋㅋ



한참을 보다가 결국 여기서 수크레 인형하나를 구매했답니다..시중가보다는 비교적 저렴하더군요~




창원에서 가장 유명한 베니베니 커피점에서 홍보도 할겸..커피도 팔겸해서 이곳에도 참가했더라구요~그래서 저희도 커피한잔씩^^ 기회가 되면 정식으로 바리스타 과정도 배워보고 싶은 욕망이 ㅋㅋ



아이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던 곳중 하나입니다..거품방울 만들기 체험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저 거대한 거품좀 보세요~~



나무로만 만들어진 귀여운 장난감들..



가구만드는 공방 제품들..



체험행사들이 꽤 많았습니다^^



전국 각지에 있는 풀잎문화센터에서도 이곳에 참가했네요^^ 사실 로렌도 여기 수강중인데 가끔 재봉틀 배우러 다니고 있답니다.




로렌의 최대 관심사는 목공 DIY^^



이곳에 참가한 수많은 공방들중에 어디를 선택할까 고민고민..




여기 사진찍는데 아줌마가 웃으시면서 사진금지라고 뭐라고 하시더라는..매달린 소품들이 아기자기합니다.



헤어핀 만들기 체험 행사..



토피어리도 만들어 볼수 있네요~




누구나 한번쯤 길에서 봄직한 글씨아트^^

2012년 창원에서 열렸던 "DIY,핸드메이드 박람회"




여기도 목공 DIY 체험행사가 한참이더군요..







결국 한 공방을 선택한 로렌...자작나무 공방 회원 등록하는 중^^




회원 등록을 끝내고 아직 제대로 구경하지 못한 다른 곳을 꼼꼼히 구경하는 중이에요~여긴 컨츄리 공방






말그대로 정말 컨츄리풍의 소품들이 가득^^
 




이곳에서 느낀거지만 정말 DIY와 핸드메이드에 관심있고 취미로 하시는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특히 아기자기하고 개성있는 소품들을 좋아하는 여자분들^^ 
 


핸드메이드에 비누가 빠질수가 없겠죠 ㅎㅎ 예전에 로렌도 비누를 참 많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로렌의 손에 들린건 수크레 인형 ㅎㅎ



정말 DIY에 미친 분은 저런 기구들이 전부 집안에 비치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2012년 DIY.핸드메이드 박람회장의 출구~~극히 일부일수도 있겠지만..그래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짧은시간동안 정말 많은 정보를 보고 느끼고 온것 같네요~ 수크레인형이랑 식물도 몇개 건지고 ㅋㅋ


다음에도 이와 비슷한 박람회가 있다면 가보고 싶어집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