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곰씨와 로렌은 탄산을 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 좀더 정확히 말하자면 콜라를 사랑하지요. ㅋ그래서 집에 콜라는 떨어지지 않고 항상 캔으로 한박스씩 있어요.


요즘 다요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사실 콜라가 건강에도 그리 좋지 않기 때문에...콜라를 대체할 무언가를 고민하던 중...



로렌의 눈에 딱 들어온게 "소다스트림" 이었어요. 얼마전 종영했던 하이킥3에 위의 아이가 출연했었죠... 호호



소다스트림 박스 드디어 개봉합니다... 짜잔~~~빨간색 몸체가 예뻐요. 역시 주방가전은 빨간색이 눈에 확~~~ ㅋㅋ


사실 갖고 싶어서 곰씨에게 줄기차게 말했는데...곰씨는 시큰둥했었거든요...

그런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 놀러갔다가 소다스트림 행사를 하고 있는데...곰씨가 사자고 하더라구요. 전 모... 바로 오키오키 했죠... 

호호..진짜 간단한 원리인듯 보이는데...라이센스도 있네요. ㅋㅋ


소다스트림 구성품은 빨간 몸체, 그리고 가스가 들어있는 실린더...물통 요렇게가 전부에요...완전 간단하죠... ㅋㅋ



우선 빨간 소다스트림 몸체에 물받이 판만 끼우고요.



소다스트림 물통이랑 실린더 끼우는 법은 설명서를 한번 살콤히 참고해봤어요. ㅋㅋ



소다스트림 가스실린더는 2016년 9월까지네요.완전 긴데요. ㅋㅋ올해 가기 전에 다른걸로 갈아야할 듯 한데... 호호



우선 가스실린더 뚜껑을 열고...



소다스트림 몸체 머리에 실린더를 돌려서 끼우고...




소다스트림 몸통에 쏙~ 넣어요.



그럼 조립은 완료에요. 호호



이제 사용해 볼까요... ㅎㅎ물통에 표시된 선까지 물을 넣어요.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생수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개봉기




그리고 소다스트림 몸통에 붙어있는 흰색 부분에...




물통을 넣고 돌려서 끼웁니다.




그리곤...위의 검은 버튼을 꾹~ 눌러요. 푸루루룩 소리가 날 때까지요.



저는 뭔가 미심쩍어 두번정도 했는데...



돌려보니 기포가 장난이 아닌데요. 원래는 푸루루룩 소리가 나면 한번만 해도 된다네요. ㅎㅎ



생수만 넣었는데...탄산수가 짠~~~



탄산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되는데...우리 곰씨는 좀 비릿하데요... 어찌나 예민하신지...ㅋㅋ



신세계센텀점 행사기간이라 음료베이스를 무료로 받았는데...뭘로 할까 하다가 애플베이스를 받았어요. 요기 적힌걸 보니까 Sparkling Goodness for kids 라고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kids 니까 건강에도 나쁘지 않겠죠... 호호..탄산수량와 베이스량은 7:1 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



이 끊이지 않는 공기방울...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ㅋ맛도 완전 좋았답니다. ^^

우리가 보통 페트병에 탄산음료를 사서 바로 다 마시지 않고 뚜껑을 덮어 보관했을 때 탄산이 오래가지 않는데요. 

이 아이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보관하면 일주일 이상 탄산이 유지되더라구요. 생수만으로 이렇게 간단히 시원한 탄산수를 만들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탄산수에 레몬즙을 넣으면 레몬에이드가 되고...오렌지를 갈아넣으면 오렌지에이드...사과즙을 넣으면 애플베이스를 첨가한 것과 같은 맛이 나요. 요기에 기호에 따라 시럽을 첨가하면 더욱 맛이 있겠죠...ㅋㅋ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해 건강한 탄산수 한잔 어떨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