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필수"일 정도로 대부분의 산모들이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며 그만큼 가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아이들을 많이 낳아서 키우려는 부모들은 거의 찾아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에요. 



만약 낳더라도 하나 혹은 둘만 나아서 잘 키우자는 주의가 자리잡는 시대라서 '태아보험'의 가입은 더욱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임신 후 22주 6일전에 반드시 가입을 해두어야 모든 특약 사항을 준비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태아보험의 필요성1


태아보험 가입시에는 주의 사항을 꼭 숙지해야 하구요~ 가입하기로 결정을 하셨다면 임신 이후 22주전 빠른 태아보험 가입이 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불과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험"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었는데요. 요즘 세상에는 이런 태아보험의 가입은 다양한 면에서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죠.


태아보험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를 알아볼까요?


성인들의 경우에는 다양한 질병에 대해서 조기 검진 혹은 개개인의 주의 등으로 충분한 예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태아의 경우에는 성인과는 다르게 질병에 대한 예방법이나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이 충분히 없습니다.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는 먹고 살기 바빠서 결혼 적령기가 많이 늦어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탓인지 많은 임산부들이 선천적으로 이상아를 출산하기도 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서글프고도 우울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태아의 선천적인 이상으로는 다양한 질환들이 있기 마련이에요.


아기에게도 '태아' 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태아보험의 필요성2


태아보험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는 바로 이런 질환들과 함께 나중에 어린이가 된 이후 생각지도 못하게 닥칠 수 있는 입원 혹은 수술 등에 미리 대처하기 위한 것이라고 볼 수 있죠.


결국 태아보험은 태아와 산모를 위해서 꼭 필요한 보험이구요. 출산 이후에 어린이가 될 때까지 보장이 가능한 보험입니다. 


그리고 어린이 보험에 특약이 추가 되기때문에 바꿔말하면 태아보험 특약이 추가된 형태라고 보시면 되죠. 


게다가 최근 들어서는 태아에서 부터 100세까지 보장될수 있는 태아보험도 있는데요. 이 보험에 가입하시면 부모가 자식에게 평생동안 선물을 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태아 보험에 가입하는 요령을 알아보자!


최근에 인기가 좋다고 하는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보험"의 경우를 살펴보면..태아보험을 준비하면서 대부분의 특약을 구성한 다음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하구요. 


보험료는 한달에 3만원~4만원 정도로 가입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LIG에서 출시한 "희망플러스"라는 어린이 보험은 아이가 성장하면서 비염 혹은 아토피같은 완치가 잘 되지 않는 질병에 걸렸을 시에도 보장이 된다는 장점이 있기도 하죠^^


태아보험의 필요성3


게다가 성인이 된 이후 성인 보험 가입시 문제가 있다면 100세 만기 보험으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태아보험은 다양한 면에서 유리한 점이 많은 보험입니다. 


만약 태야보험을 가입하시려고 한다면 적어도 두 곳 정도의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하시면 보험료가 절감되는 것은 물론이고 자신이 필요한 보험을 회사별 무료로 견적,상담을 받을 수 있죠.


이러한 보험 비교사이트를 잘 활용하셔서 태아보험에 가입을 하게 되면 


여러 보험회사의 다양한 태아보험 상품중에서 자신에게 적당한 보험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보험을 최대한 빨리 접할 확률은 높아지고 전문가들이 각 보험별 상담을 제공해준다는 장점이 매우 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