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나라 예능프로그램 최고의 인기 MC는 과연 누구일까요? 몇년전부터 유재석과 강호동..이 두 사람이 대세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강호동은 중간에 불미스런 사건에 휘말리고 1년간..방송을 그만두면서 유재석이 확실한 대세의 자리를 지켜가고 있죠.(강호동이 다시 방송 컴백을 하긴 했지만 예전과 같지 않은 느낌이 가득~)

 

 

그래서 유재석이 명실상부한 예능계 최고의 MC라는 수식어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거나 불만을 갖는 분들은 전혀 없을 듯 합니다.

 

그러고 보니 유재석은 안티가 없다고 할만큼..안티를 찾기 힘드네요~'유느님'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그렇게..이미지가 너무 좋은 사나이죠.

 

유재석1

방송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보여지는 이미지가 실제 이미지와 똑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의 국민 MC 유재석^^

 

그가 방송에서 남긴 명언들을 모아서 살펴보면 그야 말로 '소통'의 법칙입니다. MC 유재석..그가 말하는 '소통의 법칙'을 10가지로 요약해보면...다음과 같습니다~

 

소통의 법칙? 최고의 MC 유느님(유재석) 명언 모음

 

 

1.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진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 들을수록 내 편이 많아진다.

 

2.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은 뒤에서도 하지 마라. 뒷말은 가장 나쁘다. 궁시렁거리지 마라.

 

3.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뜻은 왜곡된다. 흥분하지 마라. 낮은 목소리가 힘이 있다.

 

4.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하라. 듣기 좋은 소리보다 마음에 남는 말을 하라.

 

5. 내가 하고 싶은 말보다 상대방이 듣고 싶은 말을 해라. 하기 쉬운 말보다 알아듣기 쉽게 이야기 해라.

 

6. 칭찬에 발이 달려있다면 험담에는 날개가 달려있다. 나의 말은 반드시 전달된다. 허물은 덮고 칭찬은 자주 해라.

 

7. 뻔한 이야기 보다 펀(fun)한 이야기를 해라. 디즈니만큼 재미있게 해라.

 

8. 혀로만 말하지 말고 눈과 표정으로 해라. 비언어적 요소가 언어적 요소보다 힘이 있다.

 

9. 입술의 30초가 가슴의 30년 된다. 나의 말 한마디가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

 

10. 혀를 다스리는 것은 나지만, 내 뱉어진 말이 나를 다스린다. 함부로 말하지 말고 한 번 말 한것은 책임을 져라.

 

유재석2

다시 읽어봐도 구구절절 옳은 말들 인것 같네요...아마도 이 '소통이 법칙'이라는 명언들이 MBC 무한도전에서 무슨 강의할때 나온 내용인 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아마 자신이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깨달은 이야기를 자기 스스로 이야기 하는 게 아니었을까요?

 

아무튼 정말 유재석이라는 사람은 최고의 예능 MC라는 말에 걸맞게 멋진 것 같습니다.

 

✅강호동의 주옥같은 '명언' 모음

 

강호동의 주옥같은 '명언' 모음

1박2일과 야심방만.강심장 등...화려한 mc생활중에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1년간 방송을 쉬다가 다시 방송 출연중인 강호동! 그 사건 이전에는 정말 잘나가던 mc였는데..지금은 거의 유재석에게 밀

gong6587.tistory.com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참고해보자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참고해보자

누구나 인생에서의 성공을 바라지 않는 사람은 없겠죠? 이 글은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의 습관'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글을 많이 접해보셨을 텐데요. 사실, 이런 이야기는 세월

gong6587.tistory.com

✅생활속 면역력높이기 5가지

 

생활속 면역력높이기 5가지

전세계적으로 '독감' 환자가 상당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흔한 질병이지만 우리가 '감기'에 걸리는 주된 이유는 바로 '면역력' 때문이라고 한다. 누구는 툭하면 감기에 잘 걸리고, 또 다른 누구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