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 두번 정도 서울쪽으로 여행을 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지금까지 거의 대부분 서울시내호텔에서 1박을 했었답니다^^ 

하룻밤에 몇만원 하는 곳에서부터 몇십만원 하는 곳도 있지만..'호텔'이라는 숙소의 장점은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다는 점이겠죠. 

 

단점은 항상..숙박요금에 부가세와 봉사료가 별도로 추가된다는 사실이에요 ㅠㅠ 저희는 거의 대부분 호텔엔조이라는 인터넷 호텔예약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지만..이건 정말 변함이 없더라구요. 

 

아무튼, 다녀왔던 대부분의 서울호텔들은 크게 비싸지는 않은..중저가에 속하는 호텔들입니다. 기존에 포스팅했던 내용들을 살펴보니까 2번이상 갔던 곳도 있고..대부분 만족스러웠던 호텔들이에요~ 

 

서울시내에서 1박~2박 정도 머무를 계획이시라면 꼭 참고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1. 라마다 호텔앤스위트 '서울 남대문'

 

서울시내호텔(직접 다녀왔던 서울 숙소 추천)1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서울 숙소(서울시내호텔) 추천지는 남대문 근처에 있는 라마다 호텔앤스위트 입니다^^ 라마다 호텔은 누구나 한번쯤 이름을 들어보셨을 꺼에요~ 

 

세계 각국에 진출해있는 일본 라마다기업 소유의 호텔이고..사진 속에 보이는 빨간색의 '라마다'라는 이름이 한번보면 잊기 어려울 정도죠. 

 

남대문 시장까지는 조금 걸어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시설은 괜찮은 편..차를 가져가실 경우 주차장 입구를 찾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니 꼭!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라마다 호텔앤스위트 '서울 남대문'에서의 1박^^

 

2. 서머셋 팰리스 in 서울

 

서울시내호텔(직접 다녀왔던 서울 숙소 추천)2

 

두번째는  인사동,삼청동 위주의 서울여행을 하실분들에게 초강력! 추천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이곳은 사실 일반 호텔은 아니구요..레지던스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입니다.

 

그래서 보증금,월세를 주고 장기투숙중인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군요~ 이곳의 장점은 인사동, 삼청동에서 상당히 가깝다는 사실입니다. 

 

레지던스라서 방에 세탁기까지 구비되어 있다는 ㅎㅎ 얼마전에도 다녀왔는데 지금은 와이파이도 객실마다 다 설치되어 있어요. 위치가 너무나 좋았던 '서머셋 팰리스' in 서울

 

3. HOTEL POP

 

서울시내호텔(직접 다녀왔던 서울 숙소 추천)3

 

3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서울시내호텔은...사실 '모텔'입니다 ㅎㅎ 

 

요즘 모텔들 가운데는 '호텔'이라고 이름을 붙인 곳들이 상당히 많죠? 호텔팝이라는 곳도 그중 한곳인데요..일반적인 호텔과는 다르게 아기자기하고 볼거리가 많다는 장점이 있어요. 

 

욕조,침대도 예쁘고 컴퓨터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죠. 단점이 있다면..주말인 경우 대실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입실가능 시간이 늦어진다는 사실 ㅠㅠ 

 

하지만 인사동 근처라서 인사동 위주의 여행을 하려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종로에서의 하룻밤 HOTEL POP

 

서울시내호텔 6곳(직접 다녀왔던 서울 숙소 추천)

4. 라마다 호텔 동대문

 

서울시내호텔(직접 다녀왔던 서울 숙소 추천)4

 

동대문 야시장을 구경하려고 밤늦게 구경가는 지방 사람들이 많은데요. 

 

사실 동대문 근처에는 괜찮은 호텔이 별로 없습니다. 동대문 시장에서 조금 걸어가야지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곳이 보일까 말까 한다는 ㅎㅎ 

 

그 중에서도 2번이나 가봤던 곳이 '라마다 호텔 동대문'입니다. 

 

한번은 정말 만족했었고..한번은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을 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그 이유는 예전에 올렸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이 호텔 옆에도 큰 호텔이 하나 있는데 거긴 별로 ㅠㅠ

 

라마다 서울 동대문 호텔^^ 동대문 시장 여행때 괜찮더군요~

 

5. 베스트 웨스턴 강남 호텔

 

서울시내호텔(직접 다녀왔던 서울 숙소 추천)5

 

서울쪽으로 여행하면서 가장 많이 갔었던(아마 3번 이상?) 호텔을 소개합니다. 

 

서울시내호텔 중에서도 가격대비 조식부페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 바로 '베스트 웨스턴 강남'호텔입니다. 

 

아무래도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호텔이라서 그런 점도 있겠지만..단점이 거의 없는 곳이죠~ 물론 지하철역까지는 조금 걸어가야 한다는 정도의 단점은 감수해야 한다는 ㅎㅎ

 

서울호텔! 베스트 웨스턴 강남(편한 객실과 맛있는 조식부페^^)

 

6.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서울시내호텔(직접 다녀왔던 서울 숙소 추천)6

 

남대문이 내려다보이는 전망..정말 멋지지 않나요?^^ 

 

여기는 남대문 시장 근방에 위치한 '프레이져 플레이스 남대문'호텔의 파노라마 라운지입니다. 리모델링을 한지 몇개월 되지 않을 곳이라 시설면에서는 정말 만족스러운 서울시내호텔이었죠. 

 

무료 사우나(노천탕도 있음)도 즐기고 맛있는 웰컴티와 조식부페도 즐기고..무엇보다 좋은건 남대문 시장과 너무나 가깝다는 사실!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파노라마 라운지'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 '퍼스트플로어'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 남대문 시장 주변 최적의 호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