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 12월 20일(일요일). 오랜만에 부산 신세계 백화점(센텀시티)에 다녀왔다. 

로렌이 평소에 갖고 싶어 했던 신발을 구매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으나, 아쉽게도 품절이어서 그냥 백화점 구경만 하고 화장품 몇 가지만 구매해왔다. 

 

그런데 신세계 백화점에서 '스타워즈'컨셉의 행사가 한창 진행 중이더라.

 

아마도..얼마전에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7'이 개봉했기에 그것과 연관된 마케팅 전략일 수도 있겠다. 

 

아무튼, 12월 27일까지 행사가 이어진다고 하길래 전단지 내용을 살펴보니 9층 문화홀에서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이 무료로 열리고 있었다. 그리고 이날, 이벤트에 참여해서 득템의 행운(?)까지 누렸다는~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1

 

평소에는 각종 문화행사(갤러리 또는 공연 등)가 진행되던 신세계 센텀시티의 8층 문화홀의 입구 모습이다. 전체가 저렇게 '스타워즈'와 '레고'표시가 되어 있더라. 

 

바로 문화홀에 들어간 건 아니었고, 아침 식사를 하지 않아서 같은 층에 있는 식당에서 아침 겸 점심을 먹으면서 백화점 이벤트 행사에도 참여했다^^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2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해시태그 공유 이벤트~ 

 

로렌과 나는 각각 다른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 중앙홀에 있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찍어서 공유했다. 사실 이런 이벤트는 종료되면 그 순간 바로 이벤트 목록에서 사라진다. 

 

하지만 우리가 이곳에 도착한 시간은 아직 유효하길래 참여를 했는데..운좋게도 둘 다 당첨되었다^^ 이런 이벤트 참여와 당첨 ㅋㅋ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 기분은 좋더라.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3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공유이벤트의 경품은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이었다. (아메리카노만 가능한 제한적인 쿠폰) 뒷면을 보니까 751, 752라고 숫자가 적혀있던데..1,000장중에서 순번이 적용된 듯하다. 

 

아마 지금은 이벤트 행사가 끝났을 듯~어쨌거나 우리는 백화점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두 잔의 커피 쿠폰을 득템한 셈이다.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4

 

커피쿠폰도 9층 문화홀에서 받을 수 있었고 곧바로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 구경을 시작했다. 언제부턴가 레고로 만든 스타워즈 시리즈가 전 세계에 유행하더니..영화 개봉과 발맞춰서 이런 행사가 계획된 모양이다.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5

 

내부로 들어가 보니 약간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커다란 영상이 재생되고 있었고 한쪽에는 레고 장난감을 조립하는 아이들이 보이더라.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6

 

실제로 판매 중인 레고 장난감들이다. 지난번에 레고 미니쿠퍼, 캠퍼밴을 조립해본 이후..성인들도 조립하기 괜찮은 아이템은 없을까 해서 꼼꼼히 둘러봤지만,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없더라.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7

 

스타워즈 영화 속의 한 장면을 그대로 묘사한 레고 모형들~  조립하는데 시간이 상당히 걸렸을 듯.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8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모습이다. 

 

빨간 카페트가 깔린 통로를 기준으로 좌우로 각각 약 7천여 명의 병사들이 줄지어 서 있는 모습이 장관이다. 그런데 병사들이 작은 레고라서 너무 귀엽다^^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9

 

스타워즈 속에 등장하는 수많은 비행선과 로봇들도 레고로 꼼꼼하게 만들어졌다.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10

 

전시공간이 이렇게 큰 공간이 아니라면 레고 병사들이 이렇게 넓게 정렬된 모습을 보기 힘들 듯~ 우리가 여기에 갔던 것도 어쩌면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 이벤트 득템까지 했으니 ㅎㅎ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11

 

스타워즈 영화 속 어떤 전투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모습도 있었다. 

 

평소에 스타워즈와 레고에 관심이 컸다면 이런 전시장은 꼭 가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런데 저 많은 레고 작품들을 모두 수집한다면 비용이 얼마나 들려나?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12

 

외부로 노출된 레고 작품들도 있는 반면, 유리 속에 전시 중인 레고들도 많았다.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13

 

유리 속에 전시 중인 스타워즈 레고들은 아무래도 가격이 꽤 나가거나 누군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작품들이 아닐까? 함부로 건드리거나 도난을 당하면 안될 테니까..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14

 

제다이 기사가 광선 검을 들고 싸우는 장면을 묘사한 레고 작품도 보였다. 아무리 그래도 스타워즈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는 '다스베이더'이지 않을까 ㅎㅎ 

 

사실 스타워즈 레고는 큰 관심이 없었기에 오래 머무르지는 않았고 대략 훑어보고 문화홀 밖으로 나왔다.

 

신세계 스타워즈 레고 대전과 이벤트 득템15

 

그리고 또 하나의 사은품을 받았는데..평소에 신세계 백화점 어플을 사용 중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건 득템했다기 보다는 참여자격이 되어서 그냥 받은 것이다. 

 

8층 이벤트홀에 가서, 이날 5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이벤트 교환권을 제시했더니 3가지 사은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더라. 

그나마 쓸모 있어 보였던 '텀블러'를 선택! 그런데 생각보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이 적었던 모양이다. 가끔 백화점에 방문하면 이런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