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전부터, 신세계 백화점에 가보면 '신세계 멤버스바'라는 곳이 보이기 시작하더라.

 

당연히 VIP 컨시어지 고객들만 이용하겠구나~하는 생각에 백화점 갈 때마다 그냥 무시했었는데, 이상하게도 테이크 아웃 음료를 받으려고 대기중인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혹시나 싶어서 신세계 어플을 통해 내 회원 정보를 검색해보니, VIP등급 중에서 가장 등급이 낮은 '레드'! 등급에 상관없이 신세계 VIP 클럽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세계 멤버스바를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1

신세계 멤버스바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람들~

 

신세계 센텀시티점의 경우, 백화점에 8층과 몰 3층에 각각 하나씩 있다. 우리 부부도 아직까진 레드 등급이라서 백화점에 갈 때마다 커피 2잔씩 무료로 마신다^^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2

신세계 이용 고객의 VIP 등급은 1년마다 부여되며, 사용 실적에 따라서 갱신이 된다. 위 화면은 '레드' 등급의 선정기준과 혜택 기간이다. 3가지 기준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면 자동으로 레드 등급에 선정된다.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3

신세계 VIP 레드 등급의 주요 혜택들이다.

 

두 번째 부분을 보면, 신세계 멤버스바 '테이크아웃' 이용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전 점 통합 월 10회, 1일 1회만 이용할 수 있고, 회원 포함 2인까지 이용할 수 있음.)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

 

 

여전히 모르고 이용안하는 사람도 분명 있을 듯. 조회해보니까 내가 레드 등급으로 선정된지는 꽤 오래되었지만, 실제로 멤버스 바를 이용한건 불과 몇개월 전~별것 아닌 듯 하지만, 모르면 놓치기 쉬운 혜택이다.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4

신세계 멤버스바의 음료 메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얼그레이차, 사과쥬스 등이 제공된다. (쥬스 종류는 주기적으로 바뀌는 모양)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5

테이크 아웃 컵에 담긴 '아이스 아메리카노'~ 신세계 백화점이나 몰에 갈 때마다.. 빠짐없이 즐기는 편^^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6

멤버스바 앞에 있는 안내문~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조만간 블랙등급 이상이 이용할 수 있는 멤버스바도 오픈예정이라고 한다.

 

평일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금,토,일)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인증은 로그인된 신세계 어플을 제시해도 되고, 신세계 카드를 제시해도 된다.

 

무조건 1일 1회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날 다른 라운지에서 중복 이용은 불가하다. 신세계 백화점나 몰에 놀러갈 예정이라면 꼭 참고하시길^^

 

✅신세계블랙 멤버스바~별다방 리저브 느낌

 

신세계블랙 멤버스바~별다방 리저브 느낌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갈 때마다~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 2잔을 꼭 챙겨 마시는 편이다. RED등급 회원은 상당히 많은데..그만큼 백화점 쇼핑을 많이 한다는 이야기^^ 한 등급 높은 BLACK등급이

gong6587.tistory.com

✅파미에 스위트(신세계 센텀 리틀라운지)후기

 

파미에 스위트(신세계 센텀 리틀라운지)후기

11주년 결혼기념일이라 부산 해운대에서 1박을 하고, 호텔 체크아웃 후 바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찾았습니다. 연휴의 마지막 날이었지만 아기를 동반하고 딱히 갈만한 곳도 없었고~ 비

gong6587.tistory.com

✅코로나19의 영향력~신세계 센텀시티 분위기

 

코로나19의 영향력~신세계 센텀시티 분위기

잠잠해질 거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신천지와 관련된 대구 코로나 확산 사건이 터지면서 불과 2주전과는 상황이 완전 달라졌다. 얼마전부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근처에 있는 병원을 매주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