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오픈 시간이 오전 11시로 변경되다보니.. 백화점이 오픈하자마자 점심식사를 빨리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모양이다.

 

주말에 가보면 정오도 되지 않은 시간임에도, 9층 식당가에는 사람이 버글버글~ 요즘 계속되는 무더위로 지친 몸을 보양하기 위해서 일부러 '낙지'볶음을 먹으려는 사람도 부쩍 늘어난 분위기다.


 

우리 부부도 주말에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서 찾아갔고, 점심식사 장소로 '용호낙지'를 선택했다.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1

2018년 8월 12일 오전 11시 16분~ 생각보다 젊은 사람들도 많고.. 가족 단위의 단체 손님이 많은 편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9층에 있는 용호낙지는 2번정도 방문했었다.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2

입구에 있는 메뉴판이다. 메뉴가 이것저것 복잡하지 않아서 정말 좋다. 아직 낙곱새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기회되면 꼭 먹어보고 싶다는^^ 두번째 방문에서도 낙새볶음(낙지+새우)를 주문했다.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3

우리가 앉은 테이블에서 바라본 용호낙지의 내부~ 부산 용호동에서 시작된 만큼, 본점이 부산에 있고 전국 각지에도 분점이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음~

 

벽에 걸린 tv영상을 보니.. '수요미식회'나 '인생술집'등의 예능에서도 소개되었던 모양이다. 정오가 가까워지자 만석이 될 정도~ 표를 받고 밖에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남.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4

낙새볶음 2인분의 가격은 12,000 x 2 = 24,000원~ 주문하자마자 테이블위에 깔끔한 밑반찬들이 제공된다. 부추와 김, 콩나물은 낙새와 비벼먹는 용도~ 그런데 저 계란은 약간 싱거워서 아쉬었다.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5

용호 낙지 낙새볶음 2인분이 가스레인지 위에 준비된 모습.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알아서 척척~ 잘 익을 때까지 조리해주기 때문에 직접 볶을 필요가 없다.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6

보통의 낙지볶음 가게가 그렇듯.. 용호낙지도 다르지 않다. 큰 그릇에 밥이 올려진 상태에서 부추, 김, 콩나물, 낙새볶음을 넣고 맛있게 비벼서 먹으면 됨^^ 그 옆의 김치국물도 정말 잘 어울린다.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7

부글부글 끓기 시작하는 낙새볶음~ 저 양념을 보듯이.. 맛이 꽤 매콤하다. 기본적으로 당면도 들어있더라.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8

양념과 뒤섞인 상태의 용호낙지 낙새볶음^^ 낙곱새는 이 상태에서 곱창이 들어간다는 점만 다를 뿐이다.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9

부추와 김.. 콩나물을 넣고 낙새볶음을 듬뿍 퍼담아서 비빈 상태~ 진짜 맛있다^^ 왠지 기운이 불끈불끈 솟아나는 기분이랄까..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10

혹시 양이 부족할까봐 우동사리도 하나 추가 시켰다. (2,000원)

 

용호낙지~ 매콤한 낙새볶음(신세계 센텀시티 맛집)11

낙새볶음 조리와 마찬가지로 우동사리도 직원분이 맛있게 볶아주시고.. 익으면 알아서 불도 꺼주신다 ㅎㅎ 워낙 땡기는 양념맛이라 우동면발에 스며들면 굿!

 

용호낙지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반까지 영업함.

 

✅용호낙지 신세계 센텀시티점 위치 알아보기

 

용호동낙지 신세계센텀시티점 · 우동 1495번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KR

★★★★☆ · 음식점

www.google.co.kr

✅빌라드스파이시 신세계센텀시티몰~간단한 식사

 

빌라드스파이시 신세계센텀시티몰~간단한 식사

가끔 주말이 되면 부산에 있는 '신세계 센텀시티몰' 나들이를 가곤 합니다. 국내에 있는 여러 백화점을 가봤지만, 역시 내부가 넓고 쾌적한 곳은 부산 신세계가 1순위더라고요. 신세계 센텀시티

gong6587.tistory.com

✅곤트란쉐리에 치아바타~ 빵맛에 반하다

 

곤트란쉐리에 치아바타~ 빵맛에 반하다

평소에 자주 찾는 신세계 센텀시티몰~ 그런데, 1층에 진짜 맛있는 빵집이 있다는 사실을 여전히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꽤 구석탱이에 붙어있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빵집옆에는 레스토랑(콩부

gong6587.tistory.com

✅신세계몰 '남산왕돈까스'를 맛보니~생각보다 양많다

 

신세계몰 '남산왕돈까스'를 맛보니~생각보다 양많다

가끔 주말이나 휴일에 들리게 되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지나치게 사람들이 많고 북적거리면(특히, 점심 시간쯤)어떤 식당을 가더라도 줄을 서야 하는 경우가 많더라. 최근부터 기존에 있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