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

판매자의 입장에서는 손해보는 측면이 많더라도, 일반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배달어플'의 사용빈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아무래도 포인트 적립과 할인도 된다는 장점이 있고~실제로 직접 전화를 하는 것보다도 훨씬 편하기 때문이다. 불과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배달통'을 사용했었는데.. 결국 '배달의 민족'으로 갈아탔다.


 

경험해보니 같은 동네라도 가게 리스트가 정말 다양하더라. 역시 이용자수가 많아야 활성화가 되는 모양이다. 어쨌든 그렇게 '60계치킨'을 주문해보기로 했다.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1

아이폰에 설치한 '배달의 민족' 어플 실행화면이다.

 

휴대폰 번호를 통한 본인 인증만 거치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한식부터 중식, 패스트푸드 등등.. 배달 음식을 즐기는(특히 야식) 사람들에겐 필수 어플이다.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2

현재 주소를 설정하고 검색을 하면 알아서 척척~ 주변에 있는 가게 검색리스트가 표시된다. '치킨' 메뉴에서 60계치킨을 선택! 얼마전부터 이영자가 광고하면서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예전에 직접 매장에 가서 상당히 오래 기다리다가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로렌은 정반대 ㅎㅎ) 아무래도 그 당시 메뉴 선택을 잘못한 듯..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3

우리가 선택한 배달 메뉴는 '후라이드 순살반 + 양념반' 이었다. (양념을 제외한 반마리 메뉴는 별도의 추가 요금이 있다.) 가격은 17,900원~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4

그리고 '똥집튀김'도 하나 추가했다. 가격은 10,000원~ 다 합쳐서 27,900원. 음료는 추가로 주문하지 않아도 135ml 미니 콜라가 제공되더라.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5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페이코'앱으로 결제하기로 했다. 역시 요즘은 페이코 같은 '페이'어플에 카드를 등록해두는 것이 편하더라. 귀찮게 지갑에서 카드를 빼서 정보를 입력할 필요도 없으니^^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6

페이코 어플과 연결된 삼성카드로 결제!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7

결제비밀번호 8자리만 입력해주면 곧바로 결제가 완료되고,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도 '접수대기중'이라는 페이지가 표시된다.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8

주문내역 확인 페이지~ 배달의 민족 어플과는 별도로 카카오톡을 통해 알림톡이 도착하더라. 아쉬운 점은 몇분 내에 도착할 예정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실시간으로 몇분 남았다고 알려주진 않는다는 점이다.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9

집에 도착한 60계치킨 순살반 + 양념반.. 그리고 똥집튀김 ㅎㅎ 함께 포장된 양념들도 다양하고 튀김옷에 계란이 섞여있어서 정말 맛있다.

 

배달의 민족으로 60계치킨을 주문해보니10

전에 주문했을 때는 웨지 감자도 별도로 주문해서 그런가.. 감자양이 엄청 많았는데~ 이번에는 치킨과 섞인 감자의 양이 적어서 조금 실망~

 

단점도 있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하게 될 듯^^

 

✅교촌치킨(허니순살, 웨지감자)~불금의 단골메뉴

 

교촌치킨(허니순살, 웨지감자)~불금의 단골메뉴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거의 한달에 3번이상 꾸준히 주문하던 단골 치킨집이 있었다. 맛에 반해서 자주 주문했었지만, 사람 마음을 돌리게 만드는 건 정말 한 순간이다. 주문하면 몇시간 뒤에

gong6587.tistory.com

✅창원 중국집 배달 맛있는 곳 '황금성' 배달의 민족 주문기

 

창원 중국집 배달 맛있는 곳 '황금성' 배달의 민족 주문기

외식도 싫고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다. 이 사실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ㅎㅎ 오래전과는 다르게 직접 전화할 필요도 없고 배달 어플만 있

gong6587.tistory.com

✅처음 먹어본 푸라닭 매드갈릭 순살의 변신

 

처음 먹어본 푸라닭 매드갈릭 순살의 변신

창원 상남동을 걷다가 우연히 목격한 '푸라닭' 치킨점~ 아니.. 그냥 흔한 통닭집일뿐인데 무슨 사람들이 저렇게 많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영화배우 '정해인'이 모델이라서 예전부터 인지

gong658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