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나라를 가더라도 분명히 '로또'같은 게임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가까운 일본도 마찬가지^^ 우리나라에서 평소에 로또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면.. 일본 여행을 가서도 재미삼아 로또를 구매해보는 것도 괜찮은 경험이 될 수 있다.


 

얼마전에 다녀왔던 도쿄 여행에서는 일부러 로또를 사려는 생각은 없었는데 오다이바에 갔다가 우연히 로또 가게가 보이길래 한번 해보자는 호기심이 생기더라.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1

오전 11시에 오픈한 오다이바 비너스포트(VenusFort) 1층에는 유아 용품 및 반려동물 용품 판매점이 모여있는데.. 걷다보면 할머니가 로또를 판매하는 작은 부스가 보인다.

 

어떻게 하는지 몰라 할까 말까 고민중이었으나, 로렌의 과감한 들이대기 ㅎㅎ 그래 모르면 무조건 물어보는 것이 최고다. 일본어를 잘하든 못하든 상관없다.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2

현재 일본에서 가장 상금이 높은 게임이 로또7이라고 한다. 우리나라의 로또 6/45와 비슷한 로또6도 있는데.. 로또 6/43이다.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3

방법을 모르거나 종이에 번호 체크하기 귀찮다면 '자동'이 최고! 할머니한테 영어로 랜덤 혹은 오토라고 이야기 했지만 잘 못알아 들으심 ㅠㅠ

 

결국 오토라는 말을 알아듣고 손으로 종이를 가르키며 1게임에 300엔이라고 하더라. (우리나라 돈으로 약 3,000원) 즉, 종이 한장으로 5게임까지 가능하다는 이야기. 그래서 우리는 1,500엔을 지불했다.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

 

 

우리나라 로또에 비하면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일본 여행중 한번인데 이 정도는 뭐^^ 기대는 안하지만 운좋게 당첨되면 초대박 ㅋㅋ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4

그런데 번호 체크 종이를 자세히 보면 '쿠잇쿠핏쿠(퀵픽)'이라고 적혀있다.

 

저 부분이 바로 '자동'선택란 이다. 할머니가 이 부분만 5군데 연필로 체크하고 기계에 넣는 걸 보면 기계에 따로 자동용 버튼이 없는 모양이다. ㅎㅎ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5

그렇게 구매했던 일본 로또7의 결과는 로또라이저(lottolyzer)라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단 한게임도 당첨이 되지 않았다.

 

어? 1등은 아무도 없네 ㅎㅎ 암튼, 당첨 금액을 보니까 금액이 장난이 아니다. 당첨기준을 보니 생각보다 어려운 게임인듯..

 

✅창원 로또명당 '창원병원'앞에 가봤더니

 

창원 로또명당 '창원병원'앞에 가봤더니

전국적으로 수많은 로또명당이 있겠지만, 오래전부터 창원의 로또명당은 '창원병원' 바로 앞에 있는 매표소다. 로또말고 또 뭘 매표하는지는 잘모르겠으나~ 매주 로또만 팔아도 매출이 엄청날

gong6587.tistory.com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

매주 로또를 구매해서 일확천금의 기회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다. 나역시도 아주 가끔 로또 명당으로 알려진 곳에 일부러 찾아가서 1~2장정도 구매하는 편이긴 한데, 사람들의 심리는 다 비슷비

gong6587.tistory.com

✅로또 당첨번호 조회요? '로또 QR코드'가 진짜 편하죠

 

로또 당첨번호 조회요? '로또 QR코드'가 진짜 편하죠

매주마다 대박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로또'를 하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저도 예전에는 재미삼아서 몇번하다가 관두고 거의 몇년째 한번도 하지 않았었는데..진짜 오랜만에 하게 되었습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