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로또를 구매해서 일확천금의 기회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다. 나역시도 아주 가끔 로또 명당으로 알려진 곳에 일부러 찾아가서 1~2장정도 구매하는 편이긴 한데, 사람들의 심리는 다 비슷비슷한것 같다.

 

아무 생각없이 지나가다가 로또 판매점이 눈에 보인다고해서 무조건 그 곳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1등,2층 당첨이 많았던 판매점에서 로또를 구매하면 자신도 당첨될 확률이 높겠지?라는 기대감이 바로 그것이다.


 

그러면 로또 1등배출점 조회는 어떻게 할까?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1

로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제일 위에 있는 '당첨결과' 또는 최근 회차 당첨번호 바로 밑에 있는 '당첨 판매점'을 클릭하면 전국 혹은 특정 지역에서 로또 1등, 2등이 배출된 판매점을 조회할 수 있다.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2

로또 당첨결과 조회화면이다. (연히 1등, 2등만 배출점 조회가 가능하다)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3

'전국'을 기준으로 했을 때, 로또 1등 배출점(1위~10위) 리스트다. 부산에 있는 '부일카서비스'와 서울에 있는 '스파'가 다른 곳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1,2위를 고수하고 있다.

 

현재(2016년 10월말) 726회 로또결과가 발표되었는데.. 262회차부터(2007년) 지금까지의 1등 당첨판매점의 데이터라는 사실을 알면 이 결과는 정말 대단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고...진짜 로또 '명당'이라 불릴만 하다.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4

특정지역의 로또 1등배출점과 배출횟수를 조회하려면 우측 상단에서 내가 원하는 지역명을 입력하고 조회버튼만 누르면 된다. '서울'을 기준으로 조회해보면  역시 '스파'가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5

'부산'으로 검색해보면 '부일카서비스'가 최고의 로또 명당이다~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6

'경남'으로 검색하면 양산과 사천..그리고 창원이 눈에 많이 보인다. 가끔 사천에 가면 들리게 되는 '목화주유소'는 GS25(양산혜인점)에 이어 2위에 랭크중이다.

 

로또 1등배출점(1위~10위) 배출횟수 조회방법7

'창원'으로 검색한 로또 1등 배출점의 리스트다. 제일 많이 배출된 곳의 횟수가 4회~

 

얼마전에 행복복권방이라는 곳에도 일부러 찾아가서 로또를 구매했었는데...결과는 신통치 않더라. 1등 배출점을 찾아다니면 뭔가 잘될 것 같은 예감이 앞서지만, 어쨌거나 당첨은 자신의 운빨인듯하다^^

 

✅로또 당첨번호 조회요? '로또 QR코드'가 진짜 편하죠

 

로또 당첨번호 조회요? '로또 QR코드'가 진짜 편하죠

매주마다 대박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로또'를 하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저도 예전에는 재미삼아서 몇번하다가 관두고 거의 몇년째 한번도 하지 않았었는데..진짜 오랜만에 하게 되었습

gong6587.tistory.com

✅창원 로또명당 '창원병원'앞에 가봤더니

 

창원 로또명당 '창원병원'앞에 가봤더니

전국적으로 수많은 로또명당이 있겠지만, 오래전부터 창원의 로또명당은 '창원병원' 바로 앞에 있는 매표소다. 로또말고 또 뭘 매표하는지는 잘모르겠으나~ 매주 로또만 팔아도 매출이 엄청날

gong6587.tistory.com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

 

로또7 일본여행중 재미로 해보기(가격과 방법)

어떤 나라를 가더라도 분명히 '로또'같은 게임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가까운 일본도 마찬가지^^ 우리나라에서 평소에 로또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면.. 일본 여행을 가서도 재미삼아 로또를 구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