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 5일간의 제주 여행의 마지막 날은, 첫째날 날씨가 좋지 않아 가보지 못했던 곳 위주로 다니다가 공항으로 향하는 일정이었다.

 

요즘은 워낙 인스타그램이 대세이다 보니까 그 사진들을 참고해서 찾아가는 편^^ '안돌오름'이라는 곳도 그랬다.


 

사실, 오름 정상까지 올라갈 목적은 아니었고 주변 풍광이 진짜 예뻤기 때문이다. 감성적인 웨딩 촬영이나 셀프 커플 촬영때문에 일부러 안돌오름을 찾기도 한다더라.

 

제주 안돌오름#1

2019년 10월 21일~ 오후 2시 38분. 여행의 마지막 날 제주도 전체 날씨는 대박!

 

1112번 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넓은 벌판에 파란색 지붕의 폐창고를 발견할 수 있다. (거슨세미 오름 주차장에서 걸어갔는데, 눈에 보이는 것보다 조금 멀긴 멀다)

 

원래 어떤 용도로 사용되던 곳인지는 모르겠으나, 아주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제주 안돌오름#2

관광객이라곤 전혀 찾아올 것 같지 않은 이곳 ㅎㅎ 그저 사진에 취미가 있는 사람들에겐 정말 좋은 곳이다. 화보 사진이나 웨딩 사진 등등..

 

제주 안돌오름#3

길쭉하게 늘어진 형태의 폐창고.

 

제주 안돌오름#4

뒷편에는 뭐가 있을까 궁금해서 거기까지만 가보기로 했다.

 

제주 안돌오름#5

자세히 보니 폐창고 벽면의 느낌도 멋스럽고.. 주변의 나무와 메마른 수풀의 느낌이 뒤엉커 묘한 느낌을 풍긴다^^ 결과물은 찍기 나름이겠지만..

 

제주 안돌오름#6

길쭉길쭉 솟아오른 나무들~ 삼나무일까?

 

제주 안돌오름 주변 사진찍기 좋은 곳

 

 

제주 안돌오름#7

돌무더기에 앉은 로렌.

 

제주 안돌오름#8

창고를 뒤로하고.. 다시 주차장 방향으로 이동~ 날씨는 정말 끝내준다.

 

제주 안돌오름#9

이번에는 안돌오름 방향으로 비포장 도로를 따라 이동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던 멋진 장소를 직접 찾아보러고 했으나.. 위 사진속에 보이는 곳 말고는 제대로 발견하진 못했다 ㅠㅠ 오후 3시 6분쯤~

 

제주 안돌오름#10

그런데 하필이면 이 시간에 웨딩 촬영팀이 오는 바람에 후딱 사진 몇컷만 찍고 다시 나옴 ㅎㅎ 아쉬운건.. 집에 방치해둔 24-105mm렌즈가 그리웠다는 사실~

 

제주 안돌오름#11

제주 안돌오름과 거슨세미오름 사이에 있는 도로다. 이렇게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가면 된다. 안돌오름 주차장도 별도로 있지만, 굳이 거기까지 갈 필요는 없다. 오름 정상까지 갈 계획이 전혀 없다면^^

 

제주 안돌오름#12

지도에서 찾은 안돌오름과 거슨세미오름의 위치..그리고 우리가 사진을 찍었던 장소를 표시해두었다. 사실 로드뷰로 보면 대략적으로 어느 위치인지 충분히 짐작할 수 있고, 더 나은 장소도 찾을 수 있다.

 

✅제주숨은명소~ 송당리 포토존 찾기 쉽다

 

제주숨은명소~ 송당리 포토존 찾기 쉽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제주도 사진들을 보면.. 우와~ 진짜 멋지다~ 그런데 여기가 어디지?.. 정말 궁금하고 가보고 싶은 장소들이 상당히 많다. 그런데 우습게도.. '비밀'이라면서 공개를 하지

gong6587.tistory.com

✅안돌오름 비밀의숲이 인스타에서 핫하지만

 

안돌오름 비밀의숲이 인스타에서 핫하지만

지난 10월만 하더라도, 제주 안돌오름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 아니었다. 하지만 불과 6~7개월만에 정말 핫한 장소가 되어버렸더라. 젊은 세대들의 대부분이 '인스타그램'의 멋진 사진들을 보

gong6587.tistory.com

✅제주 아부오름 7년만에 올라가봤더니

 

제주 아부오름 7년만에 올라가봤더니

2013년 제주도 여행 때 '아부오름'에 올라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수많은 오름 가운데.. 단시간 내에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오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오름이 최근에는 웨딩 촬영과 피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