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싱크대와 부엌은 언제나 모든 주부들의 로망입니다^^ 공간이 넓은 집이라면 최대한 큰 사이즈로 싱크대를 설치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 좁고 제한된 집이라면 그 반대겠죠.

 

보통..1자 형태로 가스렌지, 조리대, 싱크대가 연결된 구조라면 조리할 때 상당히 불편할 수도 있답니다. 실제로도 그와 관련된 주부들의 불평도 상당히 많다고 하구요~

 

 

그래서, 이런 문제를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싱크대 위에 '인조대리석 보조조리대'를 올리면 됩니다.

 

인조대리석 싱크대 보조조리대1

로렌이 인조대리석 보조조리대를 구매한 이유는.. 딱히 그런 이유가 아니고, 기존에 있던 식기건조대가 싱크대 안쪽에 올려서 사용하다보니.. 설거지할 때마다 물이 튀는 불편함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보조조리대를 올린 상태에서 그 위에 건조대를 올려두면 물이 절대 튀지 않거든요^^

 

인조대리석 싱크대 보조조리대2

주문할 때.. 수전이나 펌핑 세제통이 있는 부분까지도 간섭이 없도록 커팅 제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애초에 잘 사용하지도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세제통은 그냥 빼내고 저 부분은 테이프로 막아두기로 했죠.

 

인조대리석 싱크대 보조조리대3

짜안~ 이게 바로 '싱크대 인조대리석 보조조리대'입니다. 싱크대 상판의 인조대리석과 완전 똑같은 재질이에요~ 그래서 꽤 무겁답니다.

 

싱크대 위에 인조대리석 보조조리대를 올렸더니

 

 

좁은 싱크대의 가성비 높은 확장이 필요한 경우, 가스렌지나 인덕션 옆 조리공간이 부족해서 불편한 경우, 필요할 때만 조리대를 올려 사용하고 싶은 경우..이 보조조리대 하나면 큰 도움이 됩니다.

 

인조대리석 싱크대 보조조리대4

인조대리석의 두께는 약 1.2cm입니다.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블랙, 스노우 4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블랙'을 주문했더니.. 저희 집 싱크대 상판과 똑같은 생각이 왔더라구요.. 완전 블랙이 아니라 저렇게 흰색 점무늬가 있는 대리석입니다^^

 

인조대리석 싱크대 보조조리대5

배송받은 인조대리석 보조조리대를 싱크대 위에 올린 모습입니다.. 완전 딱~ 맞네요 ㅎㅎ 색상도 그 옆의 상판과 거의 흡사하구요.

 

👉︎가격 비교 확인

 

주문할 수 있는 인조대리석의 가로 사이즈는 25cm, 30cm 둘 중 하나로 정해져 있지만, 세로 사이즈는 직접 측정해서 주문해야 합니다. 집집마다 싱크대 크기가 다를 수 있으니까요.

 

인조대리석 싱크대 보조조리대6

싱크대 위에 인조대리석 보조조리대를 올린 다음.. 그 위에 새로운 식기건조대를 올려둔 모습입니다.

 

설거지를 할 때는 이렇게 사용하면 되고~ 요리할 때 도마를 올려둘 공간이 필요한 경우에는 건조대를 잠시 치우고 사용하면 되겠네요^^ 주부님들은 참고하세요~

 

✅스텐리스 싱크대 물때 제거(스케일 리무버)

 

스텐리스 싱크대 물때 제거(스케일 리무버)

주말빼고 매일 가는 우리 사무실내부에는 별도의 싱크대가 있다. 벌써 10여년이 훌쩍 넘었는데..관리를 제대로 안해서 그런지 싱크대 외관이 정말 엉망이었다. 그냥 단순한 '물때'겠지? 라는 생

gong6587.tistory.com

✅싱크대 수전 교체~역시 장비가 좋아야함

 

싱크대 수전 교체~역시 장비가 좋아야함

세면대 수전 교체는 셀프로 많이 해봤지만, 싱크대 수전 교체는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지난 2021년 1월 초의 극심한 동파로 인해.. 테라스 쪽에 설치한 싱크대 수전이 터져버렸더라고요 ㅠㅠ 그

gong6587.tistory.com

✅저렴하고 이름값하는 일본 비누 2가지

 

저렴하고 이름값하는 일본 비누 2가지

사실... '행순이맘'을 사기 전 로렌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누가 있었어요. 일본 주방용품에 평소 관심이 많았던 터에 인터넷사이트를 보던 중 "행주비누" 를 발견했어요. 일본 부동화학에서 나온 '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