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이후 다시 찾은 제주도~ 이번에도 역시 '전기차'를 렌트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이용했던 업체를 또 이용하진 않았어요.

 

어차피 가격 경쟁이 치열해서 선택의 폭이 넓으니까요^^ 이번에도 '카모아'를 이용했습니다. 우리가 머물 4박 5일간 가장 저렴하면서도 깨끗한 차량을 원했는데.. 또 '코나'였어요~

 

 

한 번도 타보지 못한 다른 전기차였으면 좋았을 텐데.. 코나가 안 좋은 차도 아니고.. '2020년형'식이라는 유혹에 넘어갔습니다 ㅎㅎ 3번째로 전기차를 이용했던 곳은 '제주 다움 렌터카'였죠.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1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다움 렌트카에 도착한 시간은 2020년 10월 25일 오전 10시. 원래 30분 일찍 왔어야 하는데.. 늦게 인수받는 건 상관없다고 합니다.

 

셔틀버스가 2대 정도 있는 듯한데.. 작은 버스는 비추천합니다. 차에 짐을 싣는 공간이 운전석 바로 옆에 있거든요.

 

그래서 무거운 짐을 직접 들고 올려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나중에 렌트카를 반납하고 공항으로 갈 때는 큰 버스를 타서 짐을 화물칸에 싣을 수 있었죠.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2

하루 전날에 신분증 사본을 보내줘서 따로 신분증 제시하지 않고도 빠르게 인수를 받을 수 있더군요. 인수 후 사진, 동영상 촬영은 필수!

 

그런데 2020년형이라서 그런지..정말 깜짝 놀랄 만큼 새 차에 가깝더라고요 ㅎㅎ 덕분에 진짜 기분 좋게 여행 시작! 이미 한번 타봤던 차량이라서 조작법은 익히지 않아도 될 정도~

 

✅카모아 제주 전기차(코나) 5일 후기

 

카모아 제주 전기차(코나) 5일 후기

제주도 여행을 갈 때마다 고민되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렌트카' 업체 선정이다. 경험상, 여행 시기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기 때문에.. 굳이 똑같은 업체를 이용할 필요가 없더라. 2019년 10월에 다

gong6587.tistory.com

 

그런데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 전기 충전카드 사용료를 선불로 내야 합니다. 제주 다움 렌트카의 경우는 1일 4,000원입니다. 4박 5일이라서 20,000원을 결제해야 했죠.

 

실제로 코나를 타보면 아시겠지만, 완충 후 주행거리가 길고 연비가 좋은 차량이라 이렇게 충전할 일이 거의 없어요.ㅠㅠ 차라리 후불이면 더 좋을 텐데 말이죠. 사용한 만큼만 내가 내면 되니까~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3

'카모아'에서 예약했던 내역입니다. 나중에 반납 시간이 가까워지자 안내문도 카톡으로 오더군요. 4박 5일간 102,500원의 차량 이용료와 충전비 20,000원을 납부했네요. 생각보다 정말 저렴하죠?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4

제주 다움 렌트카에서도 따로 카톡을 보내줍니다. 차량 이용시간 안내와 모바일 계약서 등등..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5

제주 다움 렌트카 고객대기실~ 이 사진은 차량 반납 후 셔틀버스를 기다리면서 촬영함.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6

여기는 고객대기실 내부예요~ 꽤 넓죠?^^ 저녁에 도착해서 차량 인수하는 분들이 많은 모양.

 

📌제주다움렌터가 위치 확인

 

제주다움렌터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어영길 42 (용담삼동 1200-1)

place.map.kakao.com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7

제주 다움 렌트카를 이용하시면.. 셔틀버스 시간 안내표는 사진으로 한 장 찍어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몇 시쯤에 차량을 인수하고 언제 반납을 해야 할지 예상할 수 있으니까요^^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나의 3번째 전기차 이용)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8

전기차 충전카드는 운전석 바로 앞쪽에 있습니다.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9

충전카드를 빼내면 이런 모양~ 제주도에 있는 모든 충전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돈을 미리 받고 사용하는 건 조금 아쉽네요.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10

여행을 계획할 당시만 해도 제주 다움 렌트카의 주소가 변경되었는지도 몰랐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예전에 갔었던 ev렌트카 근처에 있더군요. 차량 내 흡연, 구토 주의!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11

아부오름 주차장에서 찍은 코나 전기차의 뒤태~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12

여기는 제주 롯데호텔 야외 주차장 전기충전소~ 생각보다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서 부담 없더군요. 여기서 딱 2번 정도 충전함.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13

DC콤보 단자가 설치된 코나 전기차.. 예전에도 몇 번 해봐서 그런지.. 버벅거림 없이 자연스럽게^^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14

그런데 저 금액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전기 충전 단가가 많이 인상된 모양이에요.

 

거의 27분 정도 충전했는데 4,000원을 훌쩍 넘겨버리다니.. 뭐 어쨌든 차량 인수하면서 20,000원을 선결제한 상태라.. 충전비에 대한 걱정은 없었네요.

 

제주 다움 렌트카 후기#15

나중에 제주 다움 렌트카가 차량을 반납하면 곧바로 카톡이 또 날아옵니다. 차량 반납 확인 내용이 보이네요. 충전카드 사용비는 '기타 요금'에 따로 포함되어 있고요.

 

최근 몇 년간 제주도 렌트카를 이용해보니까.. 쉐어링 서비스 보다는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저렴하면서도 평이 좋은 그런 렌트카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실제로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하기

 

‎렌트카 카모아 - 1등 렌터카 가격비교

‎손가락 까딱- 가격비교 끝! 터치 몇 번으로 원하는 렌트카를 손쉽게. 설치하고 결제까지 단 3분! 이제 빠르고 편리하게 렌트하세요, 카모아! ■ 손가락 까딱하면 가격비교 끝 원하는 조건을 설

apps.apple.com

✅제주 무지개렌트카 k8후기(5박 6일)

 

제주 무지개렌트카 k8후기(5박 6일)

아기가 태어난 후, 3인 가족이 처음으로 떠났던 5박 6일간의 제주도 여행에서는 편하고 큰 차를 선택했습니다. 당시에 제주 렌트카 비용이 엄청 올랐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5일 이상 렌트한

gong6587.tistory.com

✅카모아 제주 전기차(코나) 5일 후기

 

카모아 제주 전기차(코나) 5일 후기

제주도 여행을 갈 때마다 고민되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렌트카' 업체 선정이다. 경험상, 여행 시기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기 때문에.. 굳이 똑같은 업체를 이용할 필요가 없더라. 2019년 10월에 다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