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살균기는 개인적으로 한 번도 사용해본 기억이 없었던 것 같은데요. 굉장히 관리도 편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휴대성까지 좋다면 하나 정도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더라고요.

 

퇴근 후 집에 왔더니 세면대 거울에 못 보던 물건이 붙어있길래 보니까 칫솔살균기였습니다.

 

 

'모락 퓨어큐브'라는 제품인데~ 성능이나 다지인 리뷰, 가성비도 괜찮았어요. 배송비 포함 1개가 약 2만 원 정도.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1

모락 퓨어큐브 칫솔살균기는 이렇게 생긴 종이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주 특징이 4가지가 있는데요. (자석 내장, UV-C 살균효과, 타이머, 부착형 크래들)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2

박스 뒷면에 있는 상세 제품 정보입니다.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3

제품 구성품과 설명서~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4

모락 퓨어큐브 칫솔살균기 본체를 보시면 전원 버튼이 보이고 1회 누를 때마다 살균 모드가 변경됩니다. 실제로 사용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5

한 손으로 들어본, 부착형 크래들과 칫솔살균기 본체~ 크래들의 사이즈는 가로 73.4mm, 세로 68mm. 본체는 가로 58mm, 세로 55mm~

 

 

해브잇올 모락 UVV21 : 네이버 쇼핑

용도 : 가정용, 살균방식 : UV LED살균, 형태 : 벽걸이형, 건조시간 : 3분, 전원방식 : 전원식, 부가기능 : LED램프, 도어 : 반투명도어, 무게 : 44g, 살균시간 : 3분, 소비전력 : 0.15W, 거치개수 : 1개, 안전

search.shopping.naver.com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6

반투명색의 뚜껑을 열어보면 칫솔걸이가 보입니다. 살균 시 조작방법은, 전원 버튼을 눌려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한번 누를 때마다 60초 단위로 바뀜.

 

깔끔한 칫솔살균기 모락 퓨어큐브 사용방법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7

본체 옆을 보시면 USB-C 충전단자가 보입니다. 충전시간은 약 20~25분이며, 완충 시 최대 17회 사용 가능해요. 충전 시에는 파란불이 점멸되고~ 완충이 되면 점등되지 않습니다.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8

칫솔살균기 모락 퓨어큐브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크래들을 서로 연결할 수 있는데요.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9

이렇게 홈에 끼우기만 하면 간단히 합칠 수 있더라고요~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10

자석이 내장된 모락 퓨어큐브 칫솔살균기 본체의 뒷부분이에요.

 

칫솔살균기_추천_모락_퓨어큐브_리뷰_11

이렇게 본체 내장 자석이 크래들에 붙는 구조입니다. 집에서는 이렇게 보관하고 여행 시에는 본체와 칫솔만 가져가면 되고요.

 

그런데 이렇게 크래들에 붙어놓은 상태에서 칫솔을 빼려고 하면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반투명색 뚜껑을 손으로 들어 올리지 않으면 칫솔을 쉽게 빼낼 수가 없더라고요. 이런 부분은 조금 보완할 필요가 있겠다는~

 

✅치약을 화장실에 걸어두는 2가지 방법

 

치약을 화장실에 걸어두는 2가지 방법

각 가정마다 다르겠만, '화장실' 내부는 언제나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가끔 손님들도 화장실만 보고 그 집이 평소에 얼마나 청소나 정리를 잘하는지? 대충 짐작할 수 있다고 하더라. 보

gong6587.tistory.com

✅튜브링거! 초강력 치약짜개, 핸드 크림짜개

 

튜브링거! 초강력 치약짜개, 핸드 크림짜개

오래전에 화장실 벽면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치약짜개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던 적이 있다. 그 당시에는 상당히 편리하고 좋았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먼지도 쌓이고 치약이 완벽하게 짜내지 못하

gong6587.tistory.com

✅심플한 무인양품 칫솔(음파전동) 개봉기

 

심플한 무인양품 칫솔(음파전동) 개봉기

'음파'로 작동되는 전동칫솔이라는 이야기를 들으면...보통은, 1명이 본인만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칫솔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무인양품에는 하나의 기계에 여러 명이 다른 칫솔을 꽂아 사용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