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은 창원 가로수길은 저희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지만..안가본지 꽤 되어서 얼마전에 저녁식사를 하러 찾아갔답니다.. 


일전에 '레예 플라워'라는 곳에 갔었는데 그 바로 위층에 새롭게 생긴 '창원 팬아시아'라는 곳이 있어요. 퓨전스타일의 태국 레스토랑이라고 하는데..메뉴에 관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들렸죠. 



사실 원래는 여기가 아닌 다른 식당에 갈려고 했는데 이날 오픈을 안했더라구요. 그래서 가로수길 옆에 있는 또 다른 식당에 갔더니 거기는 이미 만석 ㅠㅠ (토요일 저녁이다 보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그래서 결국 선택한 곳이 팬아시아였다는 ㅎㅎ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결과는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


야간에 아이폰5로 찍은 사진들이라서 노이즈가 장난이 아니네요~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 거의 끝부분쯤에 위치한 '창원 팬아시아'입니다. 외관을 보면 규모가 상당히 큰것 처럼 보이긴 한데..실제로 내부에 들어가보면 의외로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2


미리 예약하고 오는 사람들도 있었고..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약 20분정도 기다린 후에야 이렇게 테이블로 안내받았어요~ 


아쉬운건 창원 팬아시아 실내가 너무 어두웠다는 점..원래 그런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그렇더라구요 ㅎㅎ 물론 분위기는 있었지만.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3


이건 창원 팬아시아의 마크가 새겨진 냅킨..자세히 보니까 세계지도 모양이군요.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4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에서 바라본 계산대 방향...저기 서있는 사람들이 전부 대기중인 사람들입니다..


여긴 대기하면서 앉아있을 좌석도 너무 부족하고 대기실같은 곳도 없기때문에..이런 부분은 조금 보완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주말에는 거의 이런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 장사는 상당히 잘되는 듯.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5


사진속을 보면..내부 천장에 달려있는 조명들도 특이하면서.. 젊은 사람들이 데이트 코스로 선택해도 괜찮은 창원 용호동 맛집이에요~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6


창원 팬아시아 메뉴를 살펴보다가 뭘 먹어야 할지 몰라서 직원이 추천해주는 메뉴와...특이한 모히또를 주문했습니다. 모히또는 기본이 2인분인데 양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ㅎㅎ 


오렌지 모히또를 선택했는데  저렇게 직원이 직접 손으로 애플민트를 뭉게서 섞어줍니다..왼쪽에 보이는 태국산 탄산수를 전부 부워서 말이죠.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7


오렌지 모히또라서 저렇게 오렌지의 절반이 모히또 속에 푹 담겨있어요~빨대로 섞어주면 이렇게 거품이 한가득^^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특이한 모히또와 칠리크랩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8


특이한 점은 이 오렌지 모히또가 담겨져있는 통이에요..스텐레스 재질인 것 같은데..모양이 꼭 물이나 얼음을 담는 바켓처럼 생겼습니다 ㅋㅋ 양이 대략 1.2~1.5리터는 될듯. 모히또의 가격은 종류에 상관없이 7,000원이에요.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9


그리고 이건 에피타지저 메뉴로 딱 적합한 코코넛 쉬림프입니다.. 


특별한건 없지만 바삭바삭한 새우맛이 정말 일품^^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했는데 아쉬움 ㅎㅎ 가운데 보이는 녀석은 과일인데 파인애플? 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0


이렇게 쉬림프를 양념에 푹찍어서 먹어면 군침이 자르르르~~ 창원 팬아시아 코코넛 쉬림프의 가격은 8,500원입니다. 이건 집에서 야식으로 해먹어도 상당히 괜찮겠더라구요.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1


그리고 이날 저녁식사의 주메뉴인 싱가폴 칠리크랩의 등장!! 


창원 팬아시아 베스트 메뉴라고 하는데..사실 저는 크랩같은 해산물을 별로 선호하진 않습니다..반면에 로렌은 정말 좋아하는 편..


그래서 게껍질를 부서서 살을 빼내는건 전부 로렌의 몫이었죠 ㅎㅎ 그런데 태국 음식 전문점인줄 알았는데..싱가폴 음식도 섞여있는 모양.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2


그리고 이건 태국산 만두라고 하는데..'번'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스팀번, 프라이번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프라이번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3,500원..맛은 나쁘지 않았는데..뭔가 찍어먹을 양념이 없어서 아쉬웠어요..혹시 칠리크랩 소스에 찍어먹는 건지도 ㅎㅎ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3


이렇게 미리 손으로 잡고 먹을 수 있게끔 일회용 비닐장갑이 제공됩니다..만약 찢어지거나 그러면 직원에서 더 달라고 하면 되구요~ 싱가폴 칠리크랩의 가격은 22,000원입니다. 


그런데 사실 이렇게 그냥 크랩만 먹으면 배가 전혀 부르지가 않아요~ 그래서 밥을 하나 주문했죠.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4


밥이 나오긴 나왔는데..한그릇에 1,000원입니다.. 


중요한 건 우리가 흔히 먹는 쌀이 아니라..이것도 태국산 쌀을 사용하더군요~ 불면 날아갈듯한 날씬한 쌀 ㅋㅋ 이 쌀을 싫어하는 분들도 많지만..안먹다가 오랜만에 먹어보면 맛있습니다~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5


그런데 싱가폴 칠리크랩을 먹을때는 공기밥이 필수인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게살 소스의 맛이 진짜 매콤하면서 괜찮거든요~~ 이렇게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 그런데 소스는 너무 많이 비비진 마세요..짤수도 있으니 ㅎㅎ 


아무튼 이 메뉴를 먹을때 꼭 공기밥도 추가해서 먹어보세요. 후회없어요~ 이 맛때문에 진짜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으로 인정!!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 16


창원 팬아시아 가로수길점에서 먹었던 저녁식사 메뉴의 계산서에요~ 총 42,000원이 나왔네요. 종종 이렇게 외식을 할때 이용해보면 아주 괜찮은 맛집인듯 하네요~ 


대략 10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전용주차장이 옆에 있는데 주차공간이 없을 경우 길가나 주택가 골목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창원 용호동(가로수길) 맛집 '창원 팬아시아'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반에서 밤11시까지구요..예약은 전화 055-286-5997...주말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자리잡기가 힘드니까 미리 예약후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