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12월의 겨울이 찾아오면 전국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게 되는데요.
집이나 가게 내부를 그런 분위기로 직접 바꿔보는 것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꾸미기! 아래에 있는 로렌네소품가게와 저희 집내부에 꾸며둔 사진들을 참고해보세요^^
지극히 주관적일 수도 있겠지만,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에는 예쁘게 보일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꼭 크리스마스 시즌이고 연말이라서 이렇게 꾸민다기 보다는, 집안 분위기를 전환해본다는 차원에서 시도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 사진은 로렌네소품가게 정문에서 보이는 빨강,노랑,파랑,녹색의 전구입니다.
어떤 곳이든 걸어두면 잘어울리지만, 크리스마스 트리나 위와 같은 인조나무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문에는 눈결정 스티커도 부착해 보았습니다.
야밤에 불이 켜진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효과가 있죠.
창밖에서 바라본 로렌네소품가게의 내부..금색의 크리스마스 사각뿔 트리 윗부분에 별모양이 올려진 모습입니다. 뒷쪽으로는 에펠탑 조명과 커다란 금색 볼도 보이네요.
이번에는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나무상자속에 넣어서 다리가 보이지 않도록 해두었습니다.
뒷편에 보이는 하얀나무 조명도 겨울 느낌을 내는데 아주 효과적인 아이템이죠. 이곳이 소품가게라서 그런지 주변과 굉장히 잘어울려요~
테이블위에 예쁘게 꾸며진 소품들..눈결정 모양의 캔들홀더도 보입니다.
겨울과 크리스마스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드그린 체크 방울 가랜드..생긴 모양이 모자를 뒤집어 놓은 모습이네요~
☞블루베리 미니리스 캔들링과 ☞베리베리 미니리스 캔들링.
☞메이슨자 빈티지 블루속에는 커피찌꺼기를 채우고 그 위에 작은 캔들을 올려두었습니다.
가게 외부에서 보이는 ☞크리스마스 미니미 동물들과 ☞도자기 에펠탑 조명.
꼭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작은 미니 트리로 집안을 꾸며도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는 무리가 없어요~ 그 옆에 예쁜 ☞뭉게뭉게 구름양을 올려두어도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없더라도 이런 유리병이 있다면 LED 트리조명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어요.
물론 조명을 뭉쳐서 들어갈만한 유리병 사이즈여야 하겠죠. 유리병이 작다면 ☞마이크로 전구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로렌네소품가게 내부 창가쪽에 걸려있는 커다란 장식용 금색볼..전형적인 크리스마스용 소품이에요. 이렇게 나무와 다른 소품들과 어울리게 꾸며보는 것도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꾸미기로 겨울 분위기를 바꿔보자
천장쪽에 피스를 박고 와이어로 걸어둔 크리스마스 리스 가랜드입니다. 거기에 트리용 전구까지 감아두면 확실한 크리스마스 효과를 낼 수 있죠.
요즘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대신에 와이어로 만들어진 에펠탑 장식에 전구를 감아서 분위기를 내기도 합니다^^
트리가 지겹다면 이런 아이템도 괜찮아요~☞와이어 에펠탑 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드는 소품 추천
흰 목도리를 감고있는 ☞목각 부엉이 인형^^추운 겨울과 잘어울리는 소품이죠.
위에서 이야기했던 하얀색 인조나무에 볼전구를 감아둔 모습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겨울 노래가 생각날 정도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꾸미기에도 정말 적절한 아이템이에요
여기까지는 로렌네소품가게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꾸미기 사진들이었구요. 이번에는 저희 집에 꾸며둔 겨울 분위기를 느껴보세요~모두 로렌이 직접 예쁘게 꾸몄답니다^^
거실에 있는 큰 창문에는 눈결정 모양의 스티커를 붙여두면..마치 눈이 오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낮보다는 밤에 말이죠.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 그림이 새겨진 도자기 접시를 벽에 걸어두는 것이 별것 아닌듯해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낼 수 있어요. 거기에 조화까지 예쁘게 걸쳐두면 굿!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리스중 하나입니다. 위와 같이 끈을 걸어두고 거기에 작은 볼과 소품들과 함께 꾸며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작은 트리와 액자,소품들 가운데..☞캔들워머 램프가 빛을 밝혀주네요~
문에 걸린 미니 크리스마스 가랜드.. 소박하지만 크리스마스와 겨울 느낌을 주는데는 전혀 손색이 없죠.
눈사람 크리스마스 조명..그리고 에어콘 곁면에 부착한 눈결정 스티커...이런 느낌도 괜찮죠?
이번 겨울에 새로 데러온 녀석입니다. 진짜 나무로 만들어졌는데 나무가지들이 아래로 축~ 쳐지고 위에 눈이 뿌려진 듯한 모습으로 제작이 되었더군요.
거기에 마이크로 전구와 빨간 꼬깔을 쓴 꼬마 소품도 함께 감아보았더니 이런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베개에도 크리스마스 트리 문양들이 가득하네요.
마지막으로 여전히 저희집을 지키고 있는 ☞부엉이 조명과 크리스마스 장식용 소품들입니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꾸미기로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고 예쁘게 바꿔보고 싶다면 지금까지 보여드린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예전에 포스팅했던 크리스마스 조명과 꾸미기에 관련된 내용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