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예쁜 소품들을 좋아하고 집안 꾸미기에 취미가 있으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 부터는 로렌이 직접 꾸며보는 소품 인테리어를 '연재'식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서점에 팔고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잡지들을 보고 참고해도 좋겠지만..개인의 취향은 지극히 주관적이라서 이렇게 꾸미는 것이 정답이라고 말하기는 어려워요^^ 

 

이것 저것 다양하게 접해보는 것도 인테리어에 대한 감각을 키워주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1

 

로렌이 직접 꾸며놓은 예쁜 소품꾸미기 첫번째 사진입니다^^ 1번부터 6번까지 숫자를 표시해 두었는데요..각 소품에 대한 설명은 따로 클로즈업해서 아래쪽에 설명해두었답니다. 참고하세요~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2
뭉게뭉게 구름양(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로 이동해요)

 

⑥올해는 양의 해라고 합니다. '양'에 관련된 소품 하나정도 장식하면 예쁠 것 같아요. 

산보갈 때 공원에서 가지고 온 솔방울도 소품용으로 꽤 잘 어울리지 않나요?^^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3
미니 마트로시카((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로 이동해요)

 

⑦미니소품들을 함께 장식하셔도 좋아요.사진처럼 러시아인형 마트로시카도 좋고, 작은 동물 미니미도 좋아요. 이렇게 작고 예쁜 소품들은 어디에 올려두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4
퀸 커피잔&소서(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로 이동해요)

 

④화이트컬러의 찻잔이나 머그를 함께 디피하셔도 예뻐요. 화이트컬러의 색상은 어디든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5
블루베리 미니리스 캔들링(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로 이동해요)

 

②,③요즘 '캔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소이캔들이나 관련 제품들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테이블 위에 캔들관련 소품으로 장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캔들은 불을 붙여서 발향을 시키지 않아도 은은하고 기분좋은 향이 나기 때문에, 특별히 방향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좋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6
빈티지 액자(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로 이동해요)

 

액자의 종류는 참 많죠. 빈티지한 느낌의 우드액자를 사용해 나무와 함께 디피해서 네츄럴한 느낌을 살려보았어요. 사진은 그때그때 원하는 사진으로 교체해서 사용하실 수 있어서 편리해요. 

 

꼭 사진이 아니더라도 예쁜 그림이나 패브릭을 잘라 넣으셔도 색다른 분위기를 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흑백으로 인쇄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7
올리브 화분(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로 이동해요)

 

⑤그리고 집에 꽃이나 화분 같은 생화로 장식하시면 좋겠지만, 관리를 잘못해서 죽이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보기도 좋고 관리도 편한 '조화'로 꾸며보는 것도 좋답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8

 

이렇게 예쁘게 생긴 빈티지 장식장 위에 소품들을 올려두시면 흡족하실 꺼에요^^ 여기까지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예쁜 소품 꾸미기 1편 이었습니다~ 소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