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네소품가게의 소품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예쁘고 실용적인 키친 소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우리가 평소에 올리브 오일이나 간장, 식초 등을 담아 둘 수 있는 용기랍니다. 

첫인상이 꼭 아기 젖병같이 생겼다는 인상을 받을 수도 있지만, 

 

본체의 재질이 '유리'로 만들어진 투병색의 병입니다. 

 

병에 돌려서 끼워지는 부분은 플라스틱이지만 내용물이 흘러 나오는 부분만 실리콘 재질입니다. 그 위에 있는 뚜껑도 투명색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실리콘 오일,소스병(실용적인 키친 소품)1

 

유리병의 표면에는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눈금 표시가 되어 있구요.. 

 

왼쪽에는 ml, 오른쪽에는 oz 단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오일,소스병의 사이즈는 지름이 5.5cm이고 높이가 18cm. 그리고 용기의 최대 용량은 250ml고 병에 끼워주는 플라스틱의 색상(블랙과 그린)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오일,소스병(실용적인 키친 소품)2

 

투명색의 뚜껑은 돌리는 것이 아니라 그냥 덮어서 끼워주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뒤집거나 눕히면 내용물이 흐를 수 있으니까 보관할 때 유의를 해야해요~평소에 키친 용기들을 보관하는 곳에 넘어지지 않게 똑바로 세워두기만 하면 걱정없겠죠.

 

실리콘 오일,소스병(실용적인 키친 소품)3

 

뚜껑과는 다르게..색깔이 있는 병 주둥이는 돌려서 곽 잠기게끔 되어있습니다. 속에 있는 하얀색 실리콘 마개까지 분리가 되기 때문에 깨끗하게 세척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실리콘 오일,소스병(실용적인 키친 소품)

실리콘 오일,소스병(실용적인 키친 소품)4

 

매실청과 올리브 오일을 담아둔 실용적인 키친 소품 용기의 모습입니다. 투명색이라서 안이 다 보이기 때문에, 쉽게 내용물을 구분할 수 있어서 좋네요. 

 

오른쪽에 있는 병은 '하리오 보틀'입니다. 생김새가 조금 다르긴 하지만..둘다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하리오는 일단 조금 더 비싸다는^^

 

실리콘 오일,소스병(실용적인 키친 소품)5

 

매실청을 컵에 따르고 있는 사진입니다. 

 

저렇게 소스가 흘러나오는 부분은 실리콘으로 커브처리가 되어 있어서 따르기도 편리하고 주둥이에 묻을 염려가 전혀 없죠. 그래서 360도 어느 방향으로 부어줘도 상관이 없답니다.

 

실리콘 오일,소스병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