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일본의 발바닥 패치 '휴족시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해봤을 것같다.


지금도 하루종일 많이 걷다가 그 패치를 붙이면 생각보다 피로가 많이 풀리기 때문에..정말 유용한 아이템이다. 



요즘은 '올리브영' 같은 국내 화장품 판매소에서도 이런 종류의 일본 제품을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누구나 접하기 쉬워졌다. '아시리라'라는 일본 발바닥 수액시트도 그 중 하나다^^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1


바로.. 케이스가 이렇게 생긴 발바닥 패치다. 일본어를 전혀 몰라도..그림만 봐도 이게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짐작할 수 있다. '키노메고미'라는 회사에서 만든 아시리라(足リラシート)라는 제품이다.


첨가된 '향'에 따라서 라벤더, 자몽, 쑥, 고추, 티타늄..이렇게 5가지로 구분된다. 우리가 일본 여행중에 구매한 제품은 사진속에 보이는 '라벤더'~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2


그냥 일반적인 발바닥 패치보다 '수액 시트'라고 불리는 이유는 뒷면에 있는 사용설명서를 보면 알 수 있다. (주성분 : 덱스트린, 대나무수액, 모밀엽말, 키토산, 비토민c, 천연추출물)


대나무 수액과 라벤더 파우더가 발(어깨, 허리, 종아리, 무릎도 가능)을 부드럽게 캐어해주고..체내에서 흘러나오는 불필요한 수액을 흡수 다음날 떼어내면 갈색으로 변한다.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3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의 내용물은 수액와 파우더가 담긴 패치와 부착용 테이프로 구성되어 있다.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4


처음에 조금 헷갈릴 수도 있는데..몇번 해보면 부착방법은 쉽다. 위와 같이 부착용 테이프의 한쪽 끝만 남기도 모두 떼어낸 다음...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5


그 위에 패치의 글자가 보이는 면이 밑으로 가도록 부착!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6


부착하면 이런 모습이 된다. 끝부분에 남아있는 테이프도 떼어내면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의 부착은 완료! 이 시트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21,5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한다. (30매 1통)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7


양발바닥 모두 붙인 모습이다~처음 부착했을 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8


자고 일어나서 만져보니 패치가 딱딱하게 굳은 느낌이 들더라~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9


아침에 아시리라 패치를 떼어내는 모습이다. 헉! 그런데 발바닥 바로 밑에 있는 패치의 색깔이 '갈색'으로 변했다. 기분때문인지도 모르지만.. 피로감이 줄어드는 효과는 '휴족시간'과 크게 다르진 않다^^

아시리라(일본 발바닥 수액시트)사용법과 효과10


완전히 떼어낸 아시리라 패치의 모습이다. 이렇게 떼내면 발바닥에 진뜩 진뜩한 잔여물이 남아있기에 반드시 물에 씻는 것이 좋다.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돈키호테'나 '마츠모토키요시'에 들려서 발바닥 시트를 꼭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길~


Posted by 로렌씨
2017.02.28 14:10 러블리102/제품 사용기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