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여자분들은 자유여행을 계획하면 '예쁜' 카페나 맛집 등을 꼼꼼히 검색해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정하고 리스트로 작성하는 듯하다.

 

로렌도 마찬가지인데..도쿄 아오야마 오모테산도 거리에 가면 유명한 '카라멜' 가게가 있다. 실제로 가보면 가게앞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제법 많다.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중국인들에게도 상당히 많이 알려진 모양~ '넘버슈가(NUMBER SUGAR)'라고 불리는 이 가게는 '오모테산도'에만 있고 아직까지 분점은 없다.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1

이제서야 알게된 넘버슈가(NUMBER SUGAR)는 지난 2014년부터 영업을 시작했다고 한다.

 

사진속에 보이는 곳이 출입문이고, 우리는 2017년 2월 25일 오후 5시쯤 이곳을 찾았다.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는 거리라서 구글지도가 알려주는대로 천천히 걸어갔었다.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2

내부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깔끔하고 예쁘게 포장된 상자들이 눈에 들어오는데~ 카라멜 12개가 들어있는 박스다. 카라멜은 아마도 랜덤으로 들어가는 모양이고 포장박스의 리본색깔만 다른 듯~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3

작은 상자에 들어있는 카라멜 세트외에도 이렇게 생긴 물건들도 판매중이다.

 

진열을 위해 꾸며둔 빈티지 느낌의 저 나무 가방 케이스도 예쁘다는^^ 병속에 들어있는 물건은 발라먹는 '카라멜 크림'인데 비타, 우유 2종류가 있다고 한다.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4

넘버슈가의 모든 제품은 100% 핸드메이드로 만든다.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향료, 착색료, 산미료 등 불필요한 것은 전혀 첨가하지 않고 자연산으로 마무리 한다는~

 

사진속의 유리 안쪽이 카라멜을 직접 제조하는 공간이다. 넘버슈가(NUMBER SUGAR)는 그 이름처럼 카라멜 종류에 따라 번호가 매겨져 있다. 1번부터 10번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맛의 카라멜을 먹어볼 수 있다^^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5

우리는 여기서 한참 고민하다가 12개 박스 1개만 구매했다. 일단 맛만 보고 나중에 다시 들려서 구매하려고 했다는~(세금포함 1,188엔)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6

넘버슈가(NUMBER SUGAR)의 카운터~ 선반에 진열된 물건들이 번잡스럽지 않고 심플하고 깔끔해보여서 괜찮더라. 그런데 슬슬 내부에 손님이 많아지는 분위기..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7

일단 밖으로 나오자마자 박스를 뜯어서 넘버슈가 카라멜을 맛보기로 했다.

 

카라멜 하나씩 흰색 포장지로 사탕처럼 감싸져 있다. 그 위에 번호도 표시되어 있고^^ 번호별로 어떤 종류의 카라멜인지는 박스에 적혀있기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8

포장지를 벗겨된 넘버슈가 카라멜~ 10가지 종류지만 색깔은 모두 똑같아서 먹어보지 않으면 어떤 맛인지 모른다는 ㅎㅎ 딱히 거부감이 느껴진다거나 그런 맛은 없다.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9

아오야마 오모테산도 거리 골목에 위치한 넘버슈가(NUMBER SUGAR)는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고...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한다.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10

출입문 오른쪽 벽에 설치된 넘버슈가의 간판~

 

넘버슈가(NUMBER SUGAR) 오모테산도 카라멜을 먹어보니11

전체가 넘버슈가의 건물은 아니고.. 2층 건물중, 1층은 넘버슈가~ 2층은 옷가게 인듯..

 

저기 출입문 왼쪽 벤치에 모델을 앉혀놓고 멀리서 사진을 찍으면 예쁜 사진이 나올 것 같다^^ 평소에 '카라멜'을 좋아하는 편이라면 도쿄 자유여행시 꼭 한번 들러보시길~

 

✅도쿄 넘버슈가 위치 알아보기, 영업시간 확인

 

넘버 슈가 · 5 Chome-11-11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일본

★★★★☆ · 패스트리 판매점

www.google.co.kr

✅오모테산도는 화요일에 문닫은 가게가 많다

 

오모테산도는 화요일에 문닫은 가게가 많다

로렌의 생일 기념으로 계획했던 일본 도쿄 여행은 꼼꼼히 계획을 세우지 않았던 것 같다. 그래서.. 마지막 날에는 막상 어디갈지 몰라서 '오모테산도'거리를 걷고 예전에 갔던 가게를 찾아가는

gong6587.tistory.com

✅도쿄 아오야마 카페 '블루보틀' 오모테산도점의 매력

 

도쿄 아오야마 카페 '블루보틀' 오모테산도점의 매력

두번째 일본 도쿄여행을 계획하면서 꼭 가기로 계획했던 유명 카페가 있었다. 우리나라에선 생소할지도 모르지만..세계적으로 상당히 유명하다는 '블루보틀(BLUE BOTTLE)'이라는 곳이다. 미국 샌프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