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왔더니 세면대 거울과 싱크대에 처음보는 아이템이 장착되어 있었다. 자세히보니 원래 그 자리에 있던 비누던데.. 자석처럼 달라붙어있는 모습이 신기하더라^^
예전부터 이런 스타일의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를 갖고 싶어했던 로렌이 결국 괜찮은 홀더를 찾았는데.. 그게 바로 일본의 '덜튼' 제품이다.
실제 장착 및 사용방법도 단순해서 구체적인 설명서까진 불필요하다.
원래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ANTHONY HARDWARES MAGNETIC SOAP HOLDER'다.
일본은 물론이고 아마존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배송비가 필요없는 국내 쇼핑몰 최저가는 14,900원(2018년 9월 기준)
품번은 CH12-H463~ 위 사진속에 보이는 것이 설치 방법이다. 정말 초간단하다. 재질은 스렌리스 스틸, 알루미늄, 자석, PVC 등이 사용되었다.
비누를 단단하게 고정하는 홀더 부분이다. 얼핏보면 병뚜껑처럼 생겼는데. 밑쪽으로 톱니같은 돌기들이 있어서 손가락으로 푹~ 비누 중간쯤을 누르면 쉽게 넣을 수 있다.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
반대쪽 부분 거울이나 싱크대, 벽타일 등에 압착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곳에 그냥 압착하듯이 붙이면 끝~(계속 고정되어 있어야 하기에.. 압착력(suction)이 상당히 세다)
미리 비누에 끼워둔 홀더를 자석의 원리로 그냥 붙게하면 된다.
싱크대옆에 고정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 보기에도 깔끔하고.. 비누받침 자체가 필요없는 구조라서 비누의 잔여물이 남지 않아 깨끗하게 유지되는 장점이 크다.
게다가 비누를 어디에 올려뒀다가(받침대가 없을 때) 미끌러서 떨어질 염려도 없다.
이건 화장실 거울에 부착한 비누홀더~
디자인 자체가 워낙 심플해서 쉽게 질리는 스타일은 절대 아니다. 그런데 나중에 비누를 거의 다 쓴 상태에서 가운데 홀더가 끼워진 부분의 비누는 어떻게 사용할지 조금 궁금하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