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왔더니 세면대 거울과 싱크대에 처음보는 아이템이 장착되어 있었다. 자세히보니 원래 그 자리에 있던 비누던데.. 자석처럼 달라붙어있는 모습이 신기하더라^^

 

예전부터 이런 스타일의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를 갖고 싶어했던 로렌이 결국 괜찮은 홀더를 찾았는데.. 그게 바로 일본의 '덜튼' 제품이다.


 

실제 장착 및 사용방법도 단순해서 구체적인 설명서까진 불필요하다.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1

원래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ANTHONY HARDWARES MAGNETIC SOAP HOLDER'다.

 

일본은 물론이고 아마존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배송비가 필요없는 국내 쇼핑몰 최저가는 14,900원(2018년 9월 기준)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2

품번은 CH12-H463~ 위 사진속에 보이는 것이 설치 방법이다. 정말 초간단하다. 재질은 스렌리스 스틸, 알루미늄, 자석, PVC 등이 사용되었다.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3

비누를 단단하게 고정하는 홀더 부분이다. 얼핏보면 병뚜껑처럼 생겼는데. 밑쪽으로 톱니같은 돌기들이 있어서 손가락으로 푹~ 비누 중간쯤을 누르면 쉽게 넣을 수 있다.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4

반대쪽 부분 거울이나 싱크대, 벽타일 등에 압착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곳에 그냥 압착하듯이 붙이면 끝~(계속 고정되어 있어야 하기에.. 압착력(suction)이 상당히 세다)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5

미리 비누에 끼워둔 홀더를 자석의 원리로 그냥 붙게하면 된다.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6

싱크대옆에 고정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 보기에도 깔끔하고.. 비누받침 자체가 필요없는 구조라서 비누의 잔여물이 남지 않아 깨끗하게 유지되는 장점이 크다.

 

게다가 비누를 어디에 올려뒀다가(받침대가 없을 때) 미끌러서 떨어질 염려도 없다.

 

사용하기 편한 덜튼 자석(마그네틱)비누홀더7

이건 화장실 거울에 부착한 비누홀더~

 

디자인 자체가 워낙 심플해서 쉽게 질리는 스타일은 절대 아니다. 그런데 나중에 비누를 거의 다 쓴 상태에서 가운데 홀더가 끼워진 부분의 비누는 어떻게 사용할지 조금 궁금하긴 하다^^

 

✅자석 비누홀더 덕분에 세면대가 깔끔하고 편해요

 

자석 비누홀더 덕분에 세면대가 깔끔하고 편해요

개발자가 누구인지 몰라도.. '자석'을 이용한 비누홀더는 정말 괜찮은 발명품이다. 흔히 사용되는 비누홀더는 대체적으로 벽에 피스로 고정되어 있거나 세면대 위에 올려져 있는데..그 때문에

gong6587.tistory.com

✅재미있는 병따개(우드 오프너) 못+자석

 

재미있는 병따개(우드 오프너) 못+자석

수많은 생활소품들 가운데..정말 특이하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이 많은데요..그 중에서도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병따개'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로렌네 소품가게에서도 판매중인 제품인데

gong6587.tistory.com

✅화장실 휴지걸이~매직스티커 부착식으로 교체하다

 

화장실 휴지걸이~매직스티커 부착식으로 교체하다

오래전부터 일반 공중화장실에서 접해왔던 휴지걸이는 '스테인리스'재질 이었고 중간에 플라스틱 봉이 끼워진 형태였다. 지금은 예전과는 다르게 재질과 디자인이 상당히 다양해졌기에.. 누구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