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새롭게 오픈했다는 '건담베이스'~

 

아주 어린 시절에는 나름 '프라모델'에 관심이 있었기에 여기서 뭘 파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들어가봤더니..'건담' 뿐만 아니라 각종 유명 만화 캐릭터들을 프라모델화 시켜서 판매하고 있더라.


 

그런데 우리나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까지 있을꺼라곤 전혀 생각못했다. 알고 보니까 지난 2019년 3월에 일본 '반다이(萬代)'라는 회사가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한다. (반다이는 만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는 의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1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중에서 '라이언'이 유일하게 런칭된 모양이다. 출시된 종류는 총 3가지인데.. 내가 건담베이스를 방문했던 날에는 리본을 달고 있는 라이언 캐릭터는 없더라.

 

그래서 위 사진속에 보이는 '하트 앤 펜라이트'와 '후디'.. 이렇게 2가지만 구매했다. 각각 7,200원의 저렴한 가격^^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2

프라모델을 조립후 세웠을 때의 모습과 다양한 포즈의 응용~ 보기만 해도 귀엽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3

라이언이 제일 인기있는 캐릭터일까? 혹시 일본에서? 라이언만 이렇게 프라모델화가 된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다.

 

조립도 정말 간편하다. 니퍼나 본드같은 도구도 필요없고 그냥 손으로 떼서 손으로 조립하면 끝이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4

예상은 했지만, 8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ㅎㅎ 프라모델을 좋아하는 성인이라도 상관은 없다. (프라모델 사용 연령은 조립 난이도에 따라서 달라지는 듯)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5

상자를 개봉하면 비닐에 담긴 각 부품들과 그림으로 쉽게 표시된 조립 설명서가 보인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6

각 파트별로 나뉘어진 부품을 찾아서 설명서를 순서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된다. 그런데 이 제품..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다. 전혀 허접한 제품이 아니라는 의미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7

귀여운 라이언의 얼굴^^ 하얀 수염을 먼저 끼우고.. 눈부분을 끼우면 됨.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8

이건 머리 뒷부분이다. 양쪽 귀와 몸통과 연결되는 목부분도 끼워주고..얼굴이 있는 부분와 연결하기만 하면 라이언의 머리가 완성!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9

라이언의 몸통 부분과 관절~ 부품하나 하나.. 전혀 어긋나거나 까칠까칠한 부분이 없이 착착 들어맞는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10

모든 부위를 연결한 라이언~ 손에 있는 구멍에는 하트나 펜라이트를 끼우면 됨.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11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의 '후디' 모델이다. 말그대로 하늘색 후드를 입고 있는 라이언 캐릭터 ㅎㅎ 앞서 조립해봤기 때문에 조립 과정이 훨씬 쉽더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12

분리된 상태의 라이언 머리와 몸통~ 두 가지를 모두 만드는데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것 같다. 어린이들도 정말 좋아할만한 그런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13

완성된 모습~ 퍼즐 모양의 밑받침은 서로 연결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여기까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 구입기 끝!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도라에몽~조립해보니 재미있네.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도라에몽~조립해보니 재미있네.

얼마전에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새로 오픈한 '건담베이스'에 갔다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을 구매했었는데.. 그 날,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프라모델도 함께 구매했었

gong6587.tistory.com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

지난번에 신세계몰 '건담베이스'에 갔을 때는 3개의 라이언 프라모델 중 하나가 품절되어서 구매하지 못했었다. 그 이후 약 2주일 정도 후에 다시 찾아갔더니 '리본' 모델이 보여서 어찌나 반갑

gong6587.tistory.com

✅어피치 프라모델~ 귀여운 복숭아 3마리

 

어피치 프라모델~ 귀여운 복숭아 3마리

딱히 프라모델 덕후도 아니고~ 취미도 없고~ 가끔가다가 마음에 드는 프라모델이 있으면, 재미삼아서 몇번 조립하는게 전부~였던 우리 부부. 얼마전에 신세계 센텀시티몰 3층에 위치한 '건담베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