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신세계몰 '건담베이스'에 갔을 때는 3개의 라이언 프라모델 중 하나가 품절되어서 구매하지 못했었다.

 

그 이후 약 2주일 정도 후에 다시 찾아갔더니 '리본' 모델이 보여서 어찌나 반갑던지^^ 7,200원이라는 가성비도 좋아서 무조건 데려가기로 결정!


 

이미 조립해봤던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과 가장 큰 차이점은 머리에 분홍색 리본을 착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사용 연령이 8세 이상이라는 것도 똑같음.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1

건담베이스 매장에서 구매하는 가격이나 반다이몰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가격 모두 똑같다. 반다이와 카카오프렌즈의 제휴로 제조된 제품이지만.. 100% MADE IN JAPAN이다.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2

지난 2019년 3월에 정식 출시되어 카카오프렌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 프라모델^^ 이미 한번 조립해본 경험이 있기에 설명서는 나한테 불필요했다.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3

처음 조립하는 사람도 설명서의 그림만 보면 진짜 쉽고 빠르게 조립할 수 있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4

각 조립 부품별 알파벳과 번호로 구분되어 있어서 찾기도 쉽다. '허접'함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깨끗한 마감질~ 부품을 떼어낼 때 별도의 도구 조차 필요없다. 그냥 툭툭~ 잘 떨어진다.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5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의 머리가 거의 완성된 모습이다. 진짜 귀엽다 ㅎㅎ 여기에 별도의 스티커만 붙여주면 머리 부분은 끝~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6

리본 뒷부분에 스티커를 부착한 모습.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7

머리처럼.. 몸통과 팔, 다리도 미리 따로따로 조립한 다음.. 하나씩 끼워주면 됨.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8

짜안~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이 완성! 사이즈는 가로 6cm, 높이 약 9.5cm.

 

라이언 프라모델 '리본' 조립기~ 정말 귀여워9

이렇게 내가 원하는 포즈로 받침대에 세워둘 수도 있다. 나머지 2개의 라이언 모델과 함께 두는 것보다는 따로 따로 다른 곳에 두는 것도 괜찮더라^^

 

✅어피치 프라모델~ 귀여운 복숭아 3마리

 

어피치 프라모델~ 귀여운 복숭아 3마리

딱히 프라모델 덕후도 아니고~ 취미도 없고~ 가끔가다가 마음에 드는 프라모델이 있으면, 재미삼아서 몇번 조립하는게 전부~였던 우리 부부. 얼마전에 신세계 센텀시티몰 3층에 위치한 '건담베

gong6587.tistory.com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도라에몽~조립해보니 재미있네.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도라에몽~조립해보니 재미있네.

얼마전에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새로 오픈한 '건담베이스'에 갔다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종을 구매했었는데.. 그 날,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프라모델도 함께 구매했었

gong6587.tistory.com

✅메가사이즈 건담(375mm) 조립기~ 큼직하고 멋지네

 

메가사이즈 건담(375mm) 조립기~ 큼직하고 멋지네

프라모델에는 전혀 관심이나 취미가 없었는데.. 최근에 '도라에몽'이나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등을 조립해보니 나름 재미가 있더라^^ 그리고 '건담'은 어린 시절.. 만화영화로 접했던 기억이 있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