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알고는 있었지만 가입을 계속 미루기만 했던 '넷플릭스(NETFLIX)' 서비스~ 과연 얼마나 볼만한 콘텐츠가 많을까? 하는 호기심도 있었는데..의외로 숨겨진 명작들이 상당히 많아서 놀랬다.
그런데 시리즈물을 몇편 보다보니.. 나도 모르게 빠져들고 몰입되기도 했는데.. 과연 한달안에 최대한 많이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무료이기에 가입을 했지만, 막상 유료 전환일이 다가오니.. '해지'를 하느냐? '결제'를 하느냐?의 기로에 서게 되더라. ㅎㅎ선택의 본인 몫!
넷플릭스에 가입하게 되면 위와 같은 이메일을 받게된다. 이후부터 딱 한달동안 모든 콘텐츠를 마음껏 언제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다^^
무료 사용일 종료 3일전쯤이 되면 이메일과 문자로 '무료 이용 기간 종료' 안내문이 전송되기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한달을 지나칠 일은 거의 없다.
계속 아이폰에 자동 로그인된 상태로 사용하다가 해지를 하기위해서 컴퓨터로 접속했는데.. 비번을 까먹어서 재설정까지 해야 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오른쪽 위에 보이는 파란색 아이콘을 클릭!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하면..
넷플릭스 한달 무료 해지 방법
가입된 멤버십 정보와 이메일, 신용카드 등의 정보가 표시되고.. 왼쪽을 보면 '멤버십 해지'라는 글씨를 찾을 수 있다. 누르면..
시청을 중단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해지 후 10개월 안에 다시 멤버십을 시작하면 내 계정 정보가 그대로 유지된다고 한다. 여기서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
넷플릭스 한달 무료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지되었다는 메시지~ 그런데 해지한 날부터 곧바로 서비스가 끝나는 건 아니고, 한달 무료 기간으로 지정된 날까지는 계속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더라^^
해지 요청을 했지만.. 멤버십 가입을 유도하는 넥플릭스 ㅎㅎ 재가입의 여지를 남겨두는 건가? 멤버십 재시작 버튼만 누르면 곧바로 해지 이전의 상태로 돌아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