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년 결혼기념일이라 부산 해운대에서 1박을 하고, 호텔 체크아웃 후 바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찾았습니다.

 

연휴의 마지막 날이었지만 아기를 동반하고 딱히 갈만한 곳도 없었고~ 비도 오고 그래서 백화점이 딱이다 싶더라고요. 백화점 6층에는 아기, 키즈 용품 판매점 코너와 '리틀라운지'라고 불리는 수유전용 라운지가 별도로 있습니다.

 

 

저희는 골드회원이지만 회원등급과 무관하게 신세계 멤버십이라면 리틀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출입구 바로 옆에 '파미에 스위트'라고 불리는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1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에 위치한 리틀라운지의 입구입니다. 2022년 10월 3일~

 

파미에 스위트는 들어가서 오른쪽에 있고, 왼쪽으로 가면 아기를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공유 라운지가 있어요.

 

하지만 파미에 스위트는 다른 사람들과 공간을 공유하지 않고 오직 가족끼리만 조용하게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백화점마다 다르겠지만.. 센텀시티점에는 딱 3개의 룸이 있으며 전화 예약이 필수입니다.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2

연휴라서 예약하기 어려울꺼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쉽게 예약이 되었고.. 오후 1시에 이곳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의 vip회원 혜택을 확인해보면.. 파미에 스위트 이용 기준이 플래티넘 등급부터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저희는 골드 등급임에도 이용이 되더라고요. 이것도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듯합니다.

 

파미에 스위트는 36개월 미만 아동 동반 부모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것 때문이었을까요? 아니면 골드회원부터 이용이 가능? 정확한 건 리틀라운지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051-745-1621)

 

✅신세계백화점 골드회원 혜택 확인하기

 

골드 | 혜택안내 | 신세계 VIP 클럽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VIP 클럽 골드의 혜택을 안내합니다.

www.shinsegae.com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3

직원에게 예약 확인을 받으면.. 빈방 여부를 확인하고 몇 번 방으로 들어가라는 안내를 해줍니다. 저희는 1번 룸이었어요~ 각각 자동문 버튼까지 설치되어 있고요.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4

파미에 스위트(신세계 센텀 리틀라운지)에 처음 들어가면.. 우와~ 하는 탄성이 나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내부가 널찍하고 쾌적합니다. 말 그대로 '스위트'룸스럽다고 할까요^^ 아기를 포함해서 3~4명이 있어도 충분하겠더라고요. 긴 소파와 테이블도 있고.. 작은 소파, 테이블도 있고~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5

이건 반대방향 사진입니다. 거울도 있고.. 세면대까지 별도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6

스토케 아기침대까지~ 아주 잠시나마 아기를 편안히 재우라는 의도인 것 같네요^^

 

파미에 스위트 내부 사진, 이용 시간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7

작은 테이블 바로 옆에 있던 공기청정기는 '발뮤다' 제품입니다.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8

세면대 쪽 구석에는 스토케 아기의자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유식 먹일 때 괜찮겠더라고요 ㅎㅎ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9

파미에 스위트(신세계 센텀시티 리틀라운지)의 세면대와 기저귀 갈이대~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네요.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10

빅토리아 탄산수 2캔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11

아기전용 바디로션과 워시입니다. 연작 베이비 후드 제품이고요.

 

파미에_스위트_신세계_센텀_리틀라운지_후기_12

아주 잠시나마 스토케 침대에 눕혀봤는데.. 정말 좋아하더군요 ㅎㅎ 파미에 스위트 이용의 단점은 아무래도 45분이라는 제한시간입니다. 너무 짧은 것 같아요. 최소 1시간 정도는 줬으면 한다는~

 

여기까지.. 쾌적하고 조용하게 가족끼리 보내서 좋았던 파미에 스위트(신세계 센텀시티 리틀라운지) 이용후기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위치 확인하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21

m.place.naver.com

✅신세계 블랙 멤버스바~별다방 리저브 느낌

 

신세계블랙 멤버스바~별다방 리저브 느낌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갈 때마다~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 2잔을 꼭 챙겨 마시는 편이다. RED등급 회원은 상당히 많은데..그만큼 백화점 쇼핑을 많이 한다는 이야기^^ 한 등급 높은 BLACK등급이

gong6587.tistory.com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

수년 전부터, 신세계 백화점에 가보면 '신세계 멤버스바'라는 곳이 보이기 시작하더라. 당연히 VIP 컨시어지 고객들만 이용하겠구나~하는 생각에 백화점 갈 때마다 그냥 무시했었는데, 이상하게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