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전부터, 신세계 백화점에 가보면 '신세계 멤버스바'라는 곳이 보이기 시작하더라.
당연히 VIP 컨시어지 고객들만 이용하겠구나~하는 생각에 백화점 갈 때마다 그냥 무시했었는데, 이상하게도 테이크 아웃 음료를 받으려고 대기중인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혹시나 싶어서 신세계 어플을 통해 내 회원 정보를 검색해보니, VIP등급 중에서 가장 등급이 낮은 '레드'! 등급에 상관없이 신세계 VIP 클럽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세계 멤버스바를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멤버스바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람들~
신세계 센텀시티점의 경우, 백화점에 8층과 몰 3층에 각각 하나씩 있다. 우리 부부도 아직까진 레드 등급이라서 백화점에 갈 때마다 커피 2잔씩 무료로 마신다^^
신세계 이용 고객의 VIP 등급은 1년마다 부여되며, 사용 실적에 따라서 갱신이 된다. 위 화면은 '레드' 등급의 선정기준과 혜택 기간이다. 3가지 기준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면 자동으로 레드 등급에 선정된다.
신세계 VIP 레드 등급의 주요 혜택들이다.
두 번째 부분을 보면, 신세계 멤버스바 '테이크아웃' 이용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전 점 통합 월 10회, 1일 1회만 이용할 수 있고, 회원 포함 2인까지 이용할 수 있음.)
신세계 멤버스바 무료 커피받기(레드등급 선정기준, 혜택)
여전히 모르고 이용안하는 사람도 분명 있을 듯. 조회해보니까 내가 레드 등급으로 선정된지는 꽤 오래되었지만, 실제로 멤버스 바를 이용한건 불과 몇개월 전~별것 아닌 듯 하지만, 모르면 놓치기 쉬운 혜택이다.
신세계 멤버스바의 음료 메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얼그레이차, 사과쥬스 등이 제공된다. (쥬스 종류는 주기적으로 바뀌는 모양)
테이크 아웃 컵에 담긴 '아이스 아메리카노'~ 신세계 백화점이나 몰에 갈 때마다.. 빠짐없이 즐기는 편^^
멤버스바 앞에 있는 안내문~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조만간 블랙등급 이상이 이용할 수 있는 멤버스바도 오픈예정이라고 한다.
평일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금,토,일)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인증은 로그인된 신세계 어플을 제시해도 되고, 신세계 카드를 제시해도 된다.
무조건 1일 1회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날 다른 라운지에서 중복 이용은 불가하다. 신세계 백화점나 몰에 놀러갈 예정이라면 꼭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