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나 '무인양품'에 가보면, 얇은 천소재의 '토트백'을 판매하고 있다. 접혀있는 상태라면, 평상시에 가방 또는 옷주머니 안에 넣어 휴대해서 사용하면 정말 편하더라^^

 

특히, 가까운 마트에서 쇼핑할 때 토트백을 가져가면 별도의 비닐 봉지나 상자도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다. 그런데 접힌 토트백을 펼쳐서 사용하고, 다시 접으려고 하면 그 방법이 헷갈릴 수도 있다.

 

 

이 글은 '유니클로'의 휴대용 토트백을 접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다.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1

완전 펼쳐진 상태의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은 위와 같은 모습이다.

 

폴리에스터 100% 재질이라서 튼튼하기 때문에, 비닐 봉지에 비할 바가 전혀 아니더라. 그런데 이상한 건, 사이즈가 딱 한 가지밖에 없다는 사실. (가격은 약 12,000원)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2

접힌 토트백을 펼쳐서 사용할 때는, 'POCKETABLE TOTE BAG'라는 글자가 보이는 주머니가 항상 가방 안쪽으로 들어가 있다. 이 주머니를 밖으로 빼낸 후, 글자 부분이 위를 보도록 펼쳐야 한다.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3

그 상태에서, 가방 부분의 한 쪽부터 길게~ 반으로 접어준다. 주머니 안에 들어갈 정도의 폭으로 접는다고 생각하면 수월하다.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4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겹쳐서 접어주면 된다. 여기까지 끝냈다면,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을 접는 과정은 거의 70%이상 끝난거나 다름 없다^^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5

이제, 접혀진 부분의 끝 부분부터 주머니에 닿는 부분까지 돌돌~ 말아야 한다.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6

그리고, 말려진 부분을 지퍼가 열린 주머니속으로 그대로 넣어주면 된다. 대략적인 원리만 한번 알고 나면 생각보다 정말 쉽다 ㅎㅎ

 

휴대용 토트백(유니클로) 접는 방법#7

마무리로 '지퍼'까지 채워주면 이런 모습이 된다. 실제로 유니클로에서 판매할 때도 이런 모습이다.

 

마트나 재래시장에 갈 때마다 꼭 챙겨가는 휴대용 토트백~ 가격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실생활 활용도도 높아서 꼭 추천하고 싶다^^

 

✅유니클로(UNIQLO) 감사제로 받은 텀블러

 

유니클로(UNIQLO) 감사제로 받은 텀블러

개인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옷을 구매할 수 있는 '스파브랜드'옷을 즐겨 입는 편이다. 그래서 그런지 집에 있는 티셔츠는 유니클로(UNIQLO)제품이 대부분이다. 얼마전에 영화를 한편 보러

gong6587.tistory.com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웨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store-kr.uniqlo.com

✅대구 신세계백화점 구경하고 또 구경하고~

 

대구 신세계백화점 구경하고 또 구경하고~

KTX를 타면 창원에서 한시간 정도의 거리라서 주말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왔던 대구 신세계백화점~동대구역과 금방 연결되기 때문에.. 가족여행이나 커플 여행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코스다.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