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집에 돌아와보니.. 길쭉하게 생긴 냉동피자들이 보였다. 홈쇼핑을 통해서 질렀다는 로렌의 말~ '핏제리아오'라고 처음 들어보는 피자였는데, 이미 서울에서는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더라.

 

게다가 얼마전에 '강식당3'에서 규현에게 피자레시피를 전수한 사람이 핏제리아오의 '이진형'셰프라고 한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이런 류의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급속히 늘었다고 하던데.. 이상하게도 이 냉동피자는 홈쇼핑에서 게릴라식으로 판매하는 모양이다.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전혀 찾을 수가 없다.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1

냉동실에 가득한 핏제리아오 피자~ 색깔을 보면 알겠지만.. 총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각 종류별 6팩씩 총 24팩을 구매했는데.. 가격은 약 50,000원정도(할인하면 더 저렴할 수도 있다^^)

 

 

::: 핏제리아'오 :::

핏제리아'오는 건강과 행복의 가치를 담습니다.

www.pizzeriao.com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2

핏제리아오에서 판매중인 냉동피자는 '랍스터', '마르게리따', '한우불고기', '고르곤졸라'..이렇게 총 4가지~

 

👉︎최저가 확인해보기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3

전자렌지에서는 약 2분(700W 기준), 약 200도에서 예열된 오븐에서는 약 3분~ 약 170도에서 2분간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는 5분간 조리하면 된다.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4

우리나라 최초 '메트로피자 장인'이라는 이진형 셰프~ 언젠가 기회가 되면 서울에 있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다~ 냉동피자의 맛도 좋은데.. 바로 만든 피자는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 ㅎㅎ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5

비닐 포장에서 빼낸 고르곤졸라 피자(좌)와 랍스터 피자(우)~ 종이에 놓인 상태 그대로 조리해도 되지만.. 종이가 타거나 제대로 익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6

이렇게 은박지 위에 올려놓고..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7

오븐에서 조리하는 것이 좋다.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8

조리하는 사람 마음이지만, 로렌은 도우를 바삭바삭하게 만들려고 일부러 200도에서 5분~ 6분정도 조리했다~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9

맛있게 구워진 핏제리아오 냉동피자^^ 오븐에서 꺼낼 때는 항상 손조심!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10

저녁식사용으로 먹기 위해서 예쁘게 셋팅 중~ 고르곤졸라 피자는 따로 찍어먹을 '조청'도 준비했다.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11

옆에서 보니 제법 두툼한 편이다. 정확하진 않지만.. 피자 하나의 사이즈가 가로 20cm, 세로 10cm정도.. 저온숙성 발효한 포카치아 수제 도우를 사용했다고~ 식욕을 돋구는 냄새가 작렬! 과연 맛은 어떨까?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12

그냥 먹는 것보다는(이렇게 길쭉하게 생긴 피자는 그냥 먹는 것 자체가 불편 ㅋㅋ) 네모나게 잘라서 먹으면 먹기도 편하고 좋다.

 

바삭바삭 핏제리아오 피자~기대보다 맛있다13

고르곤졸라 피자는 조청에 아주 살짝만 찍어먹으면.. 진짜 고소하다^^

 

과하게 찍으면 너무 달아서 역효과 ㅎㅎㅎ 기대보다 맛있었고 도우가 바삭바삭해서 좋았던 핏제리아오 피자.. 실제로 먹어본 냉동피자중에서는 최고!

 

✅코스트코 피자를 오븐에 가열해서 먹어보니

 

코스트코 피자를 오븐에 가열해서 먹어보니

코스트코에 가게되면 꼭 먹게되는 음식이 있다면 '피자'가 아닐까 생각된다. 코스트코가 국내로 상륙하기전에 해외에서 몇번 먹어봤었기에..언젠가는 꼭 먹어보고 싶었던 적이 많았는데 지금은

gong6587.tistory.com

✅피자알볼로 '쉬림프 핫치킨 골드 피자'의 땡기는 맛!

 

피자알볼로 '쉬림프 핫치킨 골드 피자'의 땡기는 맛!

피자알볼로의 초창기 시절에 직접 찾아가거나 2~3번 주문해 먹었던 기억이 있다. 지인이라서 기분좋게 관련 포스팅도 올렸는데 불미스런일로 과감히 삭제해버리기도~ 아무튼 얼마전에 우리 동

gong6587.tistory.com

✅도미노피자 추천 '트윈 크레페 피자' 특이하고 맛도 굿!

 

도미노피자 추천 '트윈 크레페 피자' 특이하고 맛도 굿!

가끔 밥이 먹기 싫을 때, 치킨이나 피자를 주문해서 먹는 편이다.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해서..브랜드도 정말 다양하고 그 메뉴들까지 엄청나게 개발되고 있는 것 같다. 나같은 소비자의 입장에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