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씨가 간식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뭘 먹을까 고민하던중 빵이 보이네요... ㅋㅋ계란과 야채, 소금, 후추, 빵, 오일, 케찹만 있으면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야채토스트" 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야채 토스트 만들기 아침식사용으로 최고!



우선 빵을 구워요. 빵은 토스트기에 구우셔도 되구요. 로렌은 그냥 후라이팬에 구웠습니다. ㅋㅋ




구운 빵은 그릇에 담아두고요.


달걀은 죽염과 후추로 간을 했습니다.


야채는 당근과 양배추가 있어서 다져두었구요.


슬슬 섞어준 달걀과...



야채를 넣고...


달구어진 팬 위에 기름을 두르고...


얼마전 사두었던 네모 게란 판에 기름을 묻히고... 팬에 올려...


야채 섞은 달걀을 구웠습니다.


그런데 잘 할줄 몰라서 그런지... 달걀틀에서 잘 떨어지지도 않고.... 크기도 작고...영~ 비실용적이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그냥 숟가락으로 펴서 모양을 만들었지요.


역시 이게 훨씬 나은 듯... ㅋㅋ 빠르고 크기도 적당하고... 호호호



한쪽 후라이팬에 잘~ 구워둔 식빵 위에 노릇하게 구워진 달걀을 올리고...


지그재그로 케챱을 뿌린 뒤...


구운 식빵을 다시 올리면...완성!!!


조금 커서 반으로 자르고...


요렇게 냅킨으로 하나씩 싸서...


그릇에 담고...


골드메달 탄산 들은 사과주스랑 먹었답니다.


흐흠~~~ 하고 바라보는 곰씨...ㅋㅋ 미리 야채를 다져서 냉장고에 넣어두면...빠르고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가 되겠죠.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