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 본문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

평소에 빗자루를 소품용으로 사용하는 로렌..빗자루의 사이즈가 작다면 집안 어디든 올려두거나 벽에 걸어두거나..나름대로 주변과 잘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는 이렇게 작은 사이즈의 빗자루를 판매하는 곳이 거의 찾기 힘들지만, 일본에 가봤더니..이런 아기자기한 소품같은 실용품들이 정말 다양했다. 



지금 소개하려고 하는 '미니 갈대빗자루' 또한 그 중 하나인데..이 빗자루를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어린 시절 학교에서 많이 사용하던 '수수비'가 많이 생각나더라. 


길다란 수수비같은 경우는 사무실이나 신발장 혹은 계단 청소할 때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주변에 있는 철물점에 가면 흔히 구매할 수 있다.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1


벽에 걸어둔 미니 갈대빗자루의 모습이다. 


하나만 걸어둬도 예쁘지만..미니사이즈라는 특색 덕분에 3개정도 같이 걸어두어도 아주 귀여운 소품스럽게 느껴진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2


로렌의 손으로 들어올린 미니 갈대빗자루..대략적인 사이즈를 짐작할 수 있는데...대략적인 사이즈는 길이가 20cm, 최대폭은 20cm으로 측정되었다. 


갈대재질로 만든만큼 상당히 부드럽다~ 그래서 방청소용(특히 테이블이나 탁자 위 먼지제거)으로 적합하다.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3


바구니에 넣어본 미니 갈대빗자루.. 이렇게 해놔도 예쁘게 느껴진다~ 일반 빗자루로는 이런 느낌 창출이 불가능~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4


미니 갈대빗자루의 손잡이 부분끝에는 벽에 걸어둘 수 있도록 걸이까지 만들어져 있다.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5


손잡이부분도 또 다른 나무재질 사용해서 똘똘 말아서 감싸놓은 모습이다. 


기계가 아닌 수작업으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데..작은 사이즈지만 만드는 과정에서 크기가 조금씩 있는 것 같다. made in japan


'미니 갈대빗자루'에 대한 조금 더 상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시길~


미니 갈대빗자루 소품용으로도 괜찮다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