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

신차나 중고차나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할 때, 누구나 고민을 하는 것이 제조사와 가격 그리고 외관과 차종 등일 것이다.

 

개인적으로 네이버와 다음에 있는 차량비교 서비스를 이용해보았는데..장단점이 있겠지만 '다음'자동차 사이트가 훨씬 더 세부적으로 비교 분석이 가능해서 편하고 좋더라.(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생각)

 

 

만약에 내가 원하는 차량이 세단이면 세단, suv라면 suv만 검색해서 가격대별로 연료,연비 등으로 분류한 다음..

 

서로 비교를 할 수 있는 서비스만 보더라도 내 취향에 적합한 차량을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큰 장점이 있는 것 같다. 특정 제조사 모델끼리의 비교나 다른 제조사 모델끼리의 비교도 자유롭다.

 

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1

위에 보이는 화면이 바로 '다음'자동차 사이트이다.

 

이 곳의 주소는 http://auto.daum.net/search.daum인데 바로 열리는 페이지 주소가 없어서 내가 따로 복사해서 퍼왔다.(원래는 다른 링크들을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음)

 

대충 보기만 해도 이 사이트에서 차량비교를 해보는 것이 얼마나 간편하고 쉬운지 알 수 있다.

 

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2

'다음'아이디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검색과 차량비교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보려고 특정 제조사의 모델과 가격대, 외관, 차종 등을 선택해서 검색을 해보았다. 최근에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폴크스바겐'의 suv를 선택해보았는데..

 

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3

이런 모델들이 조회되더라.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모두 비슷한 모델들이다. 이렇게 자세히 조회가 되면 각각의 모델을 선택해서 '선택항목 비교하기'를 할 수 있다.

 

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

 

 

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4

그러면 위와 같이 최대 4개의 모델까지 나열해서 비교 분석이 가능하다. 모델명을 비롯해서 차종, 가격, 연비와 마력, 토크 등의 제원 등을 서로 비교할 수 있다.

 

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5

같은 모델이더라도 어떤 연료를 사용하는지..어떤 등급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런 부분까지 상세선택해서 다른 차량들과 비교를 할 수도 있더라.

 

차량비교가 편한 '다음'자동차 사이트6

그리고 만약에 이렇게 나열된 4가지 차량들의 일부 모델을 변경해서 비교하고 싶다면 모델명 아래에 보이는 '모델변경'을 클릭하면 제조사,브랜드, 모델명 등으로 검색해서 변경한 다음, 차량비교를 할 수 있다.

 

'다음'자동차 사이트의 아쉬운 부분은 4가지 모델만 서로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다~최소 5대 이상은 비교할 수 있으면 좋았을 텐데^^(이 부분은 네이버도 마찬가지다.)

 

✅️벤츠 가격표 확인하기(2022년 11월 기준)

 

벤츠 가격표 확인하기(2022년 11월 기준)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타고 싶고, 누구나 갖고 싶은 꿈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독일 명차 '메르세데스 벤츠'는 예전에도 그랬지만.. 앞으로도 쭈욱~ 그 명성과 인지도는 계속될 전망입니다. 다른

gong6587.tistory.com

✅️헤이딜러 앱으로 중고차 견적 확인

 

헤이딜러 앱으로 중고차 견적 확인

새 차를 구매하고 몇 개월 타지도 않고 중고차로 처분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동차에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최소 10년 이상은 쭈욱 타는 편이에요^^ 하지만 한 번

gong6587.tistory.com

✅️자동차 정기검사 예약방법(스마트폰으로 가능)

 

자동차 정기검사 예약방법(스마트폰으로 가능)

미니 컨트리맨을 타고 다닌지 어느덧 4년이 된 모양이다. 전혀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자동차 정기검사' 통지서가 날아왔더라. (앞뒤로 한달이라더니, 만료일 한달을 남겨두고 날아오다니

gong6587.tistory.com

✅️자동차 타이어 교체주기 및 안전관리 요령들

 

자동차 타이어 교체주기 및 안전관리 요령들

로렌이 개인 소유의 자동차를 등록한지도 벌써 10년이 훌쩍 지났다니 세월이 정말 빠른 것 같다. 본인 소유의 자동차를 갖게되면 보유 기간동안 '유지비'가 이것저것 상당히 많이 든다. 실제로

gong658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