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를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상당히 많은 편인데.. 든든하면서도 먹기 편한 '패스트 푸드'도 실제로 먹어보면 나쁘지 않다~
예전에 부산에 교육을 받으러 갈 때도 아침 일찍 고속버스터미널에 내리면 '맥도날드'로 향했었는데.. 새벽부터 오전에는 우리가 흔히 즐겨먹는 햄버거 메뉴는 전혀 없고 '맥모닝'밖에 판매하지 않는다~
그런데 그 맥모닝의 맛이 좋아서 일부러 아침에만 찾는 사람들도 많음^^
맥도날드 홈페이지에도 있지만, 맥모닝(McMorning)이 판매되는 시간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다~ (편하게 집에서 먹으려고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오전 10시 20분까지 주문해야 함)
위에 보이는 화면이 맥도날드 맥모닝의 '단품메뉴'다. 맥모닝 서비스가 처음 시작될 때만해도 머핀이 전부였는데..지금은 스낵랩이나 핫케익, 브렉퍼스트 메뉴까지 추가되었다.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시간, 가격은?
맥모닝 단품메뉴에 '해시 감자'와 '음료'가 추가된 세트메뉴들이다. 한창 맥모닝을 먹으려 갔을 때는 에그맥머핀 세트를 주문했다는^^
위 화면은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들의 가격인데.. '맥딜리버리 서비스' 기준가격이다. (실제 매장에서 먹는 가격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참고하시길..)
에그맥머핀의 경우, 단품메뉴는 3,000원이고.. 세트메뉴는 4,300원이다.
만약 집에서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서 맥모닝 메뉴를 주문한다면 최소한 8,000원 이상 주문해야 한다. (지역별로 최소 주문 금액이 다를 수도 있음) 맥도날드 맥모닝으로 아침 식사를 하려는 분들은 꼭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