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부터 호텔을 예약할 때는 '호텔스닷컴' 한 곳만 이용중이다.

 

그러다보니 어느 덧 1박의 무료 숙박권이 적립되었더라. (호텔스 닷컴 이용시 10박을 하면 1박이 무료다)


 

적립은 10박했던 호텔들의 평균 요금이며,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은 무료 숙박권 사용방법과 그리고 실제로 사용시 주의사항들에 대한 내용이다.

 

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 사용방법1

호텔스닷컴 어플의 실행화면이다. 로그인된 상태에서 메뉴창으로 들어가보면 중간쯤에 '호텔스닷컴' 리워드 관련 항목이 보인다. 여기를 터치!

 

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 사용방법2

멤버십 번호와 유효기간이 보이고 그 아래에 현재까지 적립된 리워드가 표시되어 있다. 조금 더 밑으로 내려보면 '1박 무료 혜택'과 금액도 명시되어 있다.

 

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 사용방법

 

 

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 사용방법3

무료 숙박권은 12개월동안 유효하며.. 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10박의 평균 요금으로 적립이 된다.

 

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의 사용방법은 쉽다. 적립금에 딱 맞춰서 혹은 그 이하의 호텔 객실만 이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그 적립금만큼 할인을 받는 방식이다.

 

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 사용방법4

내가 원하는 호텔을 선택해서 객실을 선택하고 '사전지불'을 터치하면.. 특가 상품 또는 할인 적용 바로 밑부분에 호텔스닷컴 리워드 '1박 무료 혜택'사용란이 보인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어느 호텔 예약사이트든 표시된 금액에 세금 및 서비스 요금이 별도로 합산되다는 단점이 있다)

 

바로 저 부분을 체크하기만 하면 그 적립금만큼의 금액이 할인된다.^^

 

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 사용방법5

원래 303달러 였던 어느 호텔의 금액에 166달러 정도 할인하고 세금 및 서비스 요금이 추가되니 총 200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었다. 적립금 이하의 호텔 객실을 선택했다면 진짜 무료로 1박했을지도^^

 

하지만...호텔스닷컴 무료 숙박권 사용시, 예약 1건당 1개의 할인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숙박 적립이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호텔스닷컴 원화,달러 결제의 차이

 

호텔스닷컴 원화,달러 결제의 차이

전세계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는 상당히 많지만.. 개인적으로 '호텔스닷컴'을 주로 이용하는 편이다. 같은 날에 이용하더라도 어떤 곳에서 결제를 하느냐에 따라서도 가격대가 달라지기

gong6587.tistory.com

✅호텔스 닷컴 '조식 포함' 예약 여부 확인하기

 

호텔스 닷컴 '조식 포함' 예약 여부 확인하기

국내 또는 해외 특정 지역의 숙소를 선택하면서, '호텔스 닷컴'을 주로 이용하곤 했었다. 어떤 곳이든 장단점이 분명히 있겠지만, 예전에는 나한테는 잘 맞던 곳이었다. 지금은 사용 안하지만^^

gong6587.tistory.com

✅호텔스 닷컴 전용 어플 '할인 코드'사용 주의사항

 

호텔스 닷컴 전용 어플 '할인 코드'사용 주의사항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와 예약관련 사이트가 정말 다양하다. '호텔스 닷컴'도 그 가운데 하나인데, 회원 가입하고 전용 어플을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항상 '5% 할인 코드'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