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


예전에 일본 여행중에 구매했던 '집게'가 정말 마음에 들고 편해서 몇개 더 사오려고 일부러 쇼핑몰을 찾아다녔는데.. 이상하게 후쿠오카에서는 찾기가 어렵더라.


'로프트(Loft)'에 당연히 있을 줄 알았지만 없어서 당황~ 그러다가 결국 '이온(AEON)'이라는 대형마트에서 찾아냈다^^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스마트 집게(Smart tong)인데.. 집게라는 기본적인 구조와 사용 방법은 똑같지만, 사용해보면 우리가 흔히 사용하던 집게와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1


일본어로 잡다하게 설명되어 있는 바로 이 제품이 '스마트 집게'다. 친환경적이며, 바닥에 놓았을 때도 집게 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아서 위생적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제일 좋은 점은 끝부분이 쪽집게처럼 가늘어서 일반 집게로 집기 힘든 것들을 쉽게 집을 수 있는 사실^^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2


왼손으로 잡아본 일본 집게~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이다. 얼핏보면 대형 핀셋? 쪽집개처럼 생겼다 ㅎㅎ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3


엄지와 집게 손가락이 닿게 되는 부위만 돌출되어 있고, 표면에는 줄무늬가 새겨져 있다. 그래서 사용시 미끌림을 최소화 시킨 듯..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4


일본 집게를 이용해서 '스팸'을 맛있게 굽는 모습~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5


집어서 뒤집을 때, 진짜 편리하다^^ 한번에 쉽게 집혀서..일반 집게보다 훨씬 좋다.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6


다 구워진 스팸을 일본 집게로 들어올린 모습.. 요거 진짜 물건이다^^ 캠핑할 때 바베큐 구울 때도 좋고, 가정 주부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정말 괜찮을 아이템!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7


이런 식으로 손잡이 부분을 잡고 사용하면 된다. 바닥에 놓을 때는 돌출된 부위가 밑으로 가도록 놓으면 앞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는다.


'요시카와'라는 회사의 제품이며, 집게의 전체 무게는 겨우 57g~ 길이는 24cm. (가격은 800엔~1,000엔)


진짜 편리한 일본 집게~이런 물건이?8


보관할 때는, 그냥 고리에 걸어두면 되는데.. 처음 사용시 세제를 붙여서 스폰지나 수세미 등으로 잘 씻어서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스테인레스가 내식성이 뛰어나지만, 상황에 따라 녹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 염분, 기름을 포함한 먼지에 방치하거나 습기가 많은 곳에 보관하면 안됨~


Posted by 로렌씨
2018.10.14 15:33 러블리102/제품 사용기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