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부산에서 구매한 인센스 스틱 홀더 '워터멜론'에 포함되어 있던 인도산 '나그참파(NAG CHAMPA)가 거의 다 소진되어서 쇼핑몰을 통해 스틱만 따로 구입했다.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고민했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장기적으로 사용한다면 다량의 구매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


 

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가끔 집에 향을 피워두는 것도 벌레를 쫓거나 기분 전환, 정신 집중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최저가 경쟁이 붙다보면 주문한 제품에 서비스로 몇가지 추가해서 받게되는 경우도 있다^^ 나그참파 2통을 주문했더니.. 또 다른 브랜드의 인센스 스틱과 샘플이 덩달아 도착했다.

 

포장된 뽁뽁이 비닐을 뜯어서 펼친 모습~ 향을 하루에 1개씩만 사용해도 최소 반년은 사용하고도 남을 듯 ㅎㅎ

 

서비스로 포함된 'HEM'이라는 브랜드의 인센스 스틱 2종류~ 하나는 '자스민', 다른 하나는 '시트로넬라'..

 

그 외에도 2개의 스틱이 별도로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는데.. 향을 둘 다 비슷비슷~

 

인도산 나그참파(NAG CHAMPA) 인센스 스틱 포장용기의 디자인~

 

정신건강에 좋은 나그참파(NAG CHAMPA) 인센스 스틱

 

 

나그참파의 로고는 두 가지다..  아버지가 창업한 회사를 두 아들이 2개로 분할해서 운영중이라고 한다. 사진속에 보이는건 '뭄바이'에서 제조된 제품이고..

 

다른 하나는 '벵갈루루'에서 제조된 나그참파다. (이게 우리집에서 피우던 바로 그 제품)

 

쇼핑몰을 통해 구입한 54주년 뭄바이 나그참파 용기의 뒷부분~

 

이건 2018년 나그참파~ 각각 100g(스틱 개수는 80개). 배송료 2,500원 포함해서 24,900원에 구매한 인센스 스틱이다.

 

나그참파 스틱이 과연 어떤 향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우리가 절이나 제사 지낼 때 피우는 향냄새에 나무타는 냄새가 약간 섞인 듯한 기분이다.

 

(인센스 스틱자체가 원래 절에서 정신집중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었다고 함)

 

집안이 좁거나 천장이 낮은 경우는 연기로 뿌옇게 될 수도 있으니 충분한 환기가 필수!

 

✅페브리즈 화장실용 개봉 후기~과연 오래갈까

 

페브리즈 화장실용 개봉 후기~과연 오래갈까

화장실을 비롯해서 집안 곳곳에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 탈취제를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냄새 제거 목적이라면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될 수 없습니다. 애초에 냄새가 유

gong6587.tistory.com

✅프리다 밀랍초(꼬마 부처) 태우기 아깝다

 

프리다 밀랍초(꼬마 부처) 태우기 아깝다

요즘은, 불을 붙이지 않아도 평상시에 소품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예쁘고 특이한 양초들이 많습니다. 어김없이 로렌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프리다 밀랍초'입니다. 밀랍

gong6587.tistory.com

✅향초 재활용으로 '티라이트 캔들' 만들기

 

향초 재활용으로 '티라이트 캔들' 만들기

습기를 제거하거나 집안이나 가게 내부에 좋은 향기를 유지하기 위해서 '향초'를 켜 두는 분들 참 많으시죠? 작은 사이즈의 용기에 담긴 초라면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대용량의 향초가 담긴 용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