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LUSH) 오프라인 매장 근처를 지나가면 항상 기분이 좋고 진한 향기가 느껴진다. 하지만, 여전히 다른 나라에 비해 한국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1.5~2배정도 비싼 편이다.

 

그래서 일본여행을 가게되면 꼭 일부러 구매하는 아이템 가운데 하나도 '러쉬'다.


 

러쉬 제품중에 딱 한번 써보고 다시 구매하려고 했지만 판매하지 않아서 아쉬워했던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었는데.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이라는 바디로션이다.

 

후쿠오카 여행중에 들린 어느 러쉬 매장~ 관광객들이 대부분^^ 그래서 그런지 러쉬 매장에는 한국인 직원이 꼭 있더라. 그래서 의사소통이 안될 일은 거의 없다.

 

혹시 다시 판매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직원에게 물어보려는 순간, 한쪽 코너에서 '원스 어폰 어 타임'을 발견했다^^ 워낙 인기가 좋았던 제품이었기에, 또 한시적으로 판매될 모양이다. 가격은 1,580엔~

 

뚜껑에는 '행복한 기분을 가져다주는 바디로션'이라고 쓰여있다. 라임과 시칠리아산 레몬의 향기가 가득~

 

러쉬 '원스 어폰 어 타임' 바디로션~향기가 오래가네

 

 

러쉬 제품의 특징중 하나인..'사람 얼굴 그림' 제조일은 2018년 8월 17일~ 사용기한은 2019년 10월 19일까지. (약 1년 2개월 사용가능함)

 

주성분은 향료, 자몽 껍질 오일, 레몬 껍질 오일, 라임 오일, 사과 열매 추출물 등..

 

실제로 러쉬 '원스 어폰 어 타임' 바디로션의 뚜껑을 열어본 모습이다. 노란 조명 빛 때문에 회색으로 보이는데..약간 밝으면서도 연한 녹색에 가깝다.

 

마치 버터에 과일 향이 섞인 느낌~ 이거만 발라도 별도의 '향수'가 필요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이 기분 좋아지는 그런 매력적인 향~

 

피부에 닿으면 향이 정말 끝내준다. 샤워 후에 목, 어깨, 몸, 엉덩이, 다리 등 구석구석 퍼바르면 좋다. 

 

바르고 2~3번정도 문지르면 자연스럽게 몸에 스며드는데, 번질거림도 전혀 없더라. 러쉬 '원스 어폰 어 타임' 바디로션의 장점은 아무래도 중독성 있는 향기가 아닐까?

 

다른 바디로션에 비해서 향기 지속력이 긴 편이다. 바르고 길게는 2~3일 간다. (물론 땀을 전혀 흘리지 않았을 경우, 옷에도 잔 향이 많이 남음)

 

✅일본 러쉬 고체치약을 직접 써봤는데

 

일본 러쉬 고체치약을 직접 써봤는데

일본 자유여행을 가면 '러쉬(LUSH)'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우리나라에도 이미 전국 곳곳에 강한 향기를 내뿜는 러쉬 매장이 들어서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까지 가서 러쉬매

gong6587.tistory.com

✅러쉬 빅 소금 샴푸~상쾌한 각질 제거효과

 

러쉬 빅 소금 샴푸~상쾌한 각질 제거효과

머리 각질 제거에 좋다는 샴푸를 많이 써봤지만, 러쉬(LUSH)의 '빅(BIG)'만큼 괜찮은 샴푸는 아직까지 본적이 없는 것 같다. 물론 이런 류의 샴푸를 사용해도 각질이 계속 생겨나고 고통스럽다면 무

gong6587.tistory.com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보습력 대박!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보습력 대박!

건조한 시즌이 되면 늘~ 얼굴과 귀 쪽이 푸석푸석해지고 하얀 각질이 생겨나곤 했는데요.. 저 같은 사람을 위한 정말 최강의 보습력을 자랑하는 크림을 발견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너무나도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