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 본문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

평소에 장이 좋지 않아서 소화도 잘안되고 더부룩해서 답답한 많은 편인데.. 그런 나를 위해 큰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을 발견했다. 요즘 너나 할 것 없이 '유산균'에 관한 관심이 상당하다.


우리 장속에 좋은 균의 활성화를 도와주는 것이 바로 그 유명한 '프로바이오틱스'다. (실제로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주는 모든 미생물의 총칭이고, 유산균도 포함하고 있음)



그런 트렌드에 발맞춰서 다양한 식품들도 많이 유통되고 있는데.. '락토핏(LACTO FIT)'을 선택한 이유는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CF광고 음악 때문이기도 했다^^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1


락포핏 한포의 용량은 2,000mg이다.


1일 권장 복용량이 1번이 적정량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하루에 2포를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다. 오히려 소화가 더 잘된다~ 그렇다고 해서 설사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2


완전 하얀 가루 성분이라 먹기도 편해서, 처음 접하는 사람도 전혀 부담이 없다.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3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락토핏 제품중에서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생유산균 골드'를 선택했다. 50포가 들어있는 1통의 가격은 9,000원~10,000원 사이.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4


프로바이오틱스의 간략한 특징과 1일 권장 섭취량과 성분 햠량이 표시되어 있다. 장까지 죽지 않고 도달한 다음 유산균의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고..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5


식전, 식후에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우리 부부는 아침 공복과 저녁시간에 즐겨 먹고 있다. 락토핏이라는 이름 자체는 '락토바실러스'라는 성분에서 가져온 이름인듯~


먹기 편한 '락토핏'~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강력 추천!6


유통기한은 구매후 약 1년정도~ 이렇게 한곳에 놓아두고 오다가다 하나씩 먹고 버리면 된다. 소화가 잘 안되거나 변비가 있다면 진짜 락토핏을 추천하고 싶다.


Comments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