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 중 2박을 '긴자'에 있는 호텔로 결정했던 도쿄 자유여행~

 

알다시피 도쿄 긴자 지역은 '샤넬'을 비롯한 명품 거리와 '긴자식스'를 비롯한 쇼핑몰들이 밀집되어 있기도 하고.. 엄청 큰 '무인양품'매장을 찾아갈 목적이라면 정말 최적의 장소다.

 

 

'짐'이 거의 없는 편이라면 호텔 위치가 거의 상관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무조건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곳이 최고다. '도큐스테이 긴자(tokyu stay ginza)'도 그 중 하나다^^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

여기가 도큐스테이 긴자의 출입구~예상보다 훨씬 늦은 2019년 5월 10일 오후 3시 반쯤에 도착했다.

 

도쿄 시내로 이동하려고 했던 교통 수단을 어쩔 수 없이 바꿔야 했고 엉뚱한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함 ㅠㅠ (원래는 NEX를 타고 도쿄역에 내려서 이동할 계획이었음)

 

그 덕분에 호텔까지 갈 때는 편했지만 반면에 여행의 마지막 날, 시부야에서 공항으로 돌아갈 때도 번거로워 졌던 것 같다.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2

1층에 있는 호텔의 로비~ 여전히 영어로 대화하는 것이 긴장된다. 여직원에게 뭔가를 물어보는데 내가 도대체 뭔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

 

기본적으로 영어를 잘하는 서양인 직원이라서 내 말을 알아들어서 고마울 뿐 ㅎㅎ (도쿄는 후쿠오카, 오사카 처럼 숙박세가 따로 없는지 물어봤는데.. 없다고~ 그런데 정말 일까?)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3

도큐스테이 긴자 호텔에서 2박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서비스는 어메니티를 무제한으로 내가 골라서 가져갈 수 있다는 사실이다.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4

종류가 다양하다. 마스크팩, 입욕제, 면도기 등등.. 그 중에서 제일 유용하게 썼던건 바로 '입욕제'다. 그런데 이렇게 손님들이 마음껏 가져가도록 퍼줘도 괜찮은지 의문...

 

딱 한번만 제공되는 것도 아니고.. 체크아웃 할 때까지는 무제한이니.. 가득 담아서 가져가도 전혀 문제가 없다.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5

두 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도큐스테이 긴자의 호텔 룸키의 편리함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배정받은 방이 있는 층으로 이동할 때 카드 키를 터치하고 층버튼을 눌러야 하는건 당연하다.

 

그런데 이 호텔은 층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카드 키를 처치하면, 자동으로 층이 표시되고 이동이 되기에 따로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다 ㅋㅋ 처음 접하면 신기하다.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6

우리가 배정받은 방은 건물의 제일 윗층인 15층~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이후~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다.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7

체크인할 때 받게되는 룸키와 호텔 정보.. 그리고 조식 쿠폰~ 당연히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된다. 포켓 와이파이와 일본 유심을 둘 다 사용했던 우리에겐 필요가 없었지만..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8

역시 일본 호텔의 단점은 방내부가 작다는 사실이다. (물론 모든 호텔이 그런건 아님^^) 첫인상은 좁게 느껴졌지만.. 2명이 지내기에는 전혀 불편하지 않더라. 내부에 세탁기까지 있다 ㅎㅎ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9

욕조와 세면대, 비데가 기본적으로 설치된 화장실의 내부~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0

다른 어메니티와는 다르게 칫솔과 치약은 방에 기본 비치되어 있다.

 

드라이기가 전용 받침대에 놓여있는 모습도 인상적^^ 매일 무료 생수 2개가 제공되고.. 테이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컵도 '프랑프랑' 제품을 사용하고 있더라.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1

미니 금고와 슬리퍼~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2

2박동안 도큐스테이 긴자의 편안한 잠자리를 담당한 푹씬푹씬 더블 침대^^ 지어진지 3년정도 되었지만 호텔의 전체적인 컨디션이 우수하다. (2016년 3월 7일 오픈)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3

15층 창밖으로 보이던 풍경이다.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이 보이는데.. 그 바로 앞에 히가시 긴자역에서 올라올 수 있는 엘리베이터 출입구가 있다.

 

만약, 나리타공항에서 히가시긴자역까지 갈 계획이라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를 탔던 이유(나리타 공항에서 히가시 긴자역까지)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를 탔던 이유(나리타 공항에서 히가시 긴자역까지)

도쿄 자유여행의 숙소를 정할 때는 교통 편의성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우리가 정했던 첫번째 호텔이 '히가시 긴자'역에 있었고 두번째 호텔은 '시부야'역에 있었기에 이것 저것 다 따져봤을 때.

gong6587.tistory.com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4

15층 엘리베이터 앞에서 내려가려고 대기 중^^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5

도큐스테이 긴자 호텔 2층에 있는 '스테이 골드'라는 식당. 오른편에 엄청 고급진 일본 전통 의상도 걸려있다. 눈이 돌아가지 않을 수 없음!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6

매일 아침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제공되는 조식 서비스~ 다른 호텔과 비교하면 메뉴는 평범하다. 그렇다고 나쁜건 절대 아니고^^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7

조식을 먹으며 주위를 둘러보니 서양인 관광객들이 대부분~ 확실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후쿠오카나 오사카와는 다른 분위기..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8

매일 밤마다 욕조에 따뜻한 물과 입욕제로 넣고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었다^^

 

야밤에 배가 고프면 근처에 있는 '잇푸도''긴자 하나마루'에서 먹어도 좋고.. 편의점에서 라면을 구매해서 맥주와 함께 즐겨도 좋다.

 

✅긴자 하나마루~가성비 괜찮은 우동 맛집

 

긴자 하나마루~가성비 괜찮은 우동 맛집

우리 부부는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할 때, '맛집'을 크게 신경쓰진 않는 편이다. 그리고, 로렌이 라멘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우동'집을 선호한다. 지난 5월에 다녀왔던 도쿄 여행의 두번

gong6587.tistory.com

 

깔끔한 긴자호텔~ '도큐스테이 긴자'의 2박19

밤에 찍었던 도큐스테이 긴자 호텔의 출입구~

 

우리는 2019년 5월 12일 오전 체크아웃을 끝내고 로비에 짐을 맡긴 다음 처음으로 '오바이다'에 다녀오기도 했다^^ 긴자쪽에 머무를 계획이라면 이 호텔 정말 강력 추천! 가성비도 괜찮고 ㅎㅎ

 

 

도큐스테이 긴자 · 4 Chome-10-5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 · 호텔

www.google.com

✅긴자 카페드람브르(cafe de lambre) 담배연기 쩐다

 

긴자 카페드람브르(cafe de lambre) 담배연기 쩐다

12월의 도쿄여행에서는 사실, '긴자'쪽 여행은 계획에 없었다. 5월에도 이미 긴자쪽에 있는 호텔에서 숙박까지 했었기에.. 다른 지역만 가려고 했다. 하지만 언제나 일정과 코스가 바뀌기 마련 ㅎ

gong6587.tistory.com

 

✅도쿄 긴자 '바이린' 정말 비싼 돈가츠의 맛

 

도쿄 긴자 '바이린' 정말 비싼 돈가츠의 맛

4박 5일간의 도쿄 자유여행~ 1일차의 저녁식사는 긴자에 있는 '돈가츠' 전문점을 선택했다. '바이린(梅林)'이라는 이름의 이곳은 도쿄 긴자에 본점이 있고, 우리나라 서울에도 2곳의 분점이 있다

gong6587.tistory.com

✅긴자 가볼만한곳~문구 잡화점 '이토야 긴자'

 

긴자 가볼만한곳~문구 잡화점 '이토야 긴자'

5월에 다녀왔던 일본 도쿄 여행의 첫 번째 숙소는 '긴자'에 있었다. 2일간 머무르면서 저녁에는 주변에 있는 명품거리와 쇼핑몰을 구경했는데.. 100년 전통의 문구 잡화점이 이곳에 본점을 두고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