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뉴발란스 운동화 xc72 모델을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미 신고 다니는 뉴발란스 신발이 있었지만.. 수개월 동안 모아둔 적립금을 쿠폰으로 교환했더니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일부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뉴발란드 온라인샵에서 xc72를 할인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뉴발란스 온라인샵에서 주문하고 1~2일 걸렸던 것 같네요. 새 신발을 박스에서 개봉하는 건 정말 기분 좋은 일이죠^^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뉴발란스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뉴발란스 신발 박스를 개봉한 순간~ 언제 봐도 멋있는 뉴발란스 로고!
뉴발란스 xc72의 실물입니다. 예쁘게 생겼죠? 생각보다 큼직합니다. 원래 이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던 건 아닌데요.. 뉴발란스 온라인숍에서 내 발 사이즈에 맞는 상품을 찾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더라고요.
색상도 기존에 신던 신말과 비슷한 '아이보리'였고요. 신발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약간 투박하면서도 어글리 슈즈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딱 그런 느낌이에요.
가격표를 보니까 뉴발란스 xc72(남자) 139,000원입니다. 사이즈는 265mm~ 제가 구매한 가격은 이 가격에서 2만 원 쿠폰을 적용해서 할인받았습니다. 119,000원에 구매 성공! (뉴발 온라인샵은 배송비 x)
뉴발란스 xc72 할인받은 후기
신발 내부 깔창이 녹색인데요. 그 위에 xc72라는 모델명이 큼직하게 보입니다.
뉴발란스 xc72의 뒷부분입니다. 신발 바닥의 좌우가 서로 달라요 ㅎㅎ 뭔가 재미있는 기분. 한쪽은 뾰족 뾰족~ 또 한쪽은 동그란 버튼이 잔뜩 붙어있는 모양..
요즘은 뉴발란스 신발 대부분이, 큼직한 로고가 대세인가 봅니다.
양말없이 맨발로 뉴발란스 xc72를 착용해보았습니다. 역시 뉴발란스 신발은 뭘 신어도 '편해서' 좋아요.
새 신발이고 색상도 아이보리+ 화이트 계열이라 정말 깔끔합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화려한 색상을 원했는데.. 그런 색상은 대부분 여성 신발이더라고요.
어글리 슈즈 스타일이라서 큼직해 보이긴 하지만.. 신어보면 정말 가볍고 착용감도 편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 봤더니 로렌이 백화점에서 구매한 제품과 같은 모델이라는.. 색깔까지 똑같습니다. 의도한건 전혀 아닌데 어쩌다보니 오랜만에 커플 슈즈를 ㅎㅎ